[웹툰] 캘리의 식탁 : 달걀 아보카도 셀러드

in #kr6 years ago (edited)



 

재료 2인분
아보카도 1개
달걀 2개
잎채소(로메인, 치커리, 라디키오) 약간씩
파마산치즈블럭 약간
뮤즐리 약간
 
레몬드레싱 재료
올리브오일 3큰술
레몬즙(또는 식초) 2큰술
올리고당 1큰술
다진양파 1큰술
소금 1/4작은술
후추 약간
파슬리가루 약간
 

 

 

STEP 1 냄비에 달걀과 달걀이 잠길만큼의 물을 넣은 후 약간의 소금, 식초를 넣고 반숙으로 10분 정도 삶아주세요. 삶은 달걀은 찬물에 담갔다가 껍질을 벗겨 주세요.

 

STEP 2 잎채소는 한입 크기로 썰어 찬물에 담가 깨끗이 씻은 후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볼에 드레싱재료를 넣고 섞어주세요.

 

STEP 3 아보카도는 반으로 가른 후, 씨를 빼고 껍질을 벗겨 한입크기로 잘라주세요.

 

STEP 4 접시에 잎채소와 아보카도, 삶은 달걀,
뮤즐리를 올리고 파마산치즈블럭을 갈아 뿌려주세요.
(삶은 달걀은 이등분으로 자른 후 약간의 소금과 후추를 뿌려주세요)

 

STEP 5 샐러드에 레몬드레싱을 곁들여 즐겨주세요.
(기호에 따라 구운 빵을 곁들여 드셔도 좋답니다.)

 

 

캘리의 식탁 레시피는 아내의 식탁(https://steemkr.com/@wcuisine)에서 제공해주셨습니다

Sort:  

만들어 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감사요 ㅠㅠ~~

Well, I haven't the foggiest what this says, but the adorable pictures drew me in...

그래도 소용없습니다.. ㅋㅋ 제가 경험해봐서 아는데..

  1. 그걸 엄청 많이 먹거나.
  2. 그걸 먹고 밥을 먹거나.
  3. 밥을 먹고 그걸 먹거나.

결국 살이 찝니다.

아... 여기에 공감하고 갑니다 ㅠㅠ

공감합니다 ㅋㅋ

평소에 아보카도샥슈카를 즐겨먹는데, 샥슈카보단 샐러드로 바꾸는게 건강에 좋을 것 같네요! 맛있는 사진 잘 보고 가요 ^^

우왕..!! 만화보고 요리보니 더 이해가 잘돼요!ㅋㅋㅋㅋㅋ저한테 필요한 요리네욧!! 잘보구 갑니다!😳

어제 저도!!! 아보카도 비빔밥을 만들어 먹었어용 +_+/

근데.. 샐러드도 소스듬뿍넣고 많이 먹으면 살이 찝니다.. ㅡ0ㅡ

만화 귀엽다... 하며 내려오는데 사진은 더 감각있게 찍으셨네요!! 완전 깔끔하게 이해되는 사진입니다~ 아보카도가 그냥 먹으면 살짝 비린 느낌 있던데 레몬드레싱하고 먹어봐야겠네요~^^

very nice post

만화와 레시피사진이 같이 어울리니 색다른 느낌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72.67
ETH 3086.22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