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의 식탁 : 망고빙수

in #kr6 years ago

캘리의 식탁 썸네일.jpg

 
 
 

재료 2인분
망고 2개
우유 500ml
연유 4큰술
민트잎 약간(생략가능)
망고소스 재료
망고과육 2컵
설탕 3큰술
레몬즙 1/2큰술

 
 


STEP 1 볼에 우유와 연유를 넣고 잘 섞은 후, 아이스 큐브에 담아 냉동실에서 5시간 이상 얼려주세요.
   
STEP 2 믹서에 망고를 넣고 갈아주세요. 갈린 망고를 냄비에 담고, 설탕 3큰술을 넣어 중약불에서 4분정도 끓여주세요. 마지막에 레몬즙을 넣고 1분 정도 더 끓여 망고소스를 만들어 준 후,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준비해주세요.
   
STEP 3 장식용 망고는 반으로 잘라 칼집을 낸 후 수저로 과육을 파내주세요.
   
STEP 4 아이스큐브에서 우유얼음을 빼낸 후, 빙수기에 넣어 곱게 갈아주세요. (빙수기가 없을 경우에는 연유와 우유를 잘 섞어 지퍼백에 담아 얼린 후, 지퍼백을 방망이로 살살 두드려 우유얼음을 만들어 활용해주세요.)
   
STEP 5 그릇에 갈린 우유얼음을 담고, 슬라이스한 망고를 돌려 담아주세요. 스쿱으로 아이스크림 퍼서 동그랗게 올리고 망고소스를 뿌린 후 민트잎(새생략가능)을 장식으로 올려주세요.
    * 캘리의 식탁 레시피와 사진은 아내의 식탁(https://steemit.com/@wcuisine)에서 제공해주셨습니다.
Sort:  

와 ㅎ
먹고 싶어요.망고 슬라이스 오우.!!👍

깔끔하고 디자인적으로 너무 좋게 해놓으셨네요 그림은 직접 그리신건가요?? 오 귀여워요 ~~!!

아... 빙수기 사야하나요..ㅜ.ㅜ

빙수라니.... 거기다 망고라니.....
먹고싶다!!!!
냥무룩.jpg

와우 정말 진심 멋져요 ^^

스팀팔로우-설이.png

파는 망고 빙수보다 좋은데욧 짱이에요~~~~

깔끔한 망고빙수 너무 만나 보여요.
시중에 팔아도 대박 나겠는데요 ㅎㅎ

와 망고 데코레이션 이쁘게 하셨네요 ㅋㅋㅋㅋ

우왕 너무 맛나겠어요 ㅠㅠ 이밤에 망고빙수 땡기네요 ㅠㅠㅠ

우와~너무 먹고싶네요!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