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cer] 역대급으로 Hot한 겨울 이적시장에 대해 알아보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축구를 사랑하는 @mkb5220입니다^^
요즘 비트코인 떡락으로 마음이 심란하네요...ㅜㅜ
스팀잇 가족분들은 어떠신지??ㅎㅎ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의 주제는 어느때보다 Hot한 EPL의 겨울 이적시장인데요∼∼

한 번 알아봅시다!!

캡처.PNG

먼저 유럽축구에서는 1년에 2번의 이적시장이 열리는데요.
첫 번째, 이적시장은 시즌이 끝난 이후에 여름에 열리고
두 번째, 이적시장은 시즌 중인 겨울에 열립니다.

그런데 올해 여러 나라 이적시장 중에 EPL의 겨울 이적시장이 화제가 되었는데요ㅎㅎ

EPL이 올해 겨울에 가장 많은 이적료를 지출한 리그라고 합니다. 무려 리그 전체에서 6400억 원을 이적료로 지출했다네요ㄷㄷ;;

거기다가, 맨시티, 아스날, 리버풀, 스완지, 사우샘프턴, 브라이튼, 하더즈필드는 클럽기록에 남을만한 이적료를 경신하며 선수 영입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지불한 이적료가 어마어마 했던만큼 이번 겨울에만!!

사우샘프턴의 반 다이크가 리버풀로 이적
리버풀의 에이스 쿠티뉴가 바르셀로나로 이적
아스날의 에이스 산체스가 맨유로 이적
도르트문트의 오바메양이 아스날로 이적
맨유의 미키타리안이 아스날로 이적

등 많은 유명한 선수들의 이적이 이루어 졌습니다.ㄷㄷㄷ

(저는 개인적으로 산체스가 맨유로 이적한게 제일 반갑더라구요ㅎㅎㅎ그리구 미키타리안이 아스날로 이적한게 아쉽긴하지만 산체스를 얻었으니 만족해야겠습니다ㅋㅋㅋㅋ 참고로 저는 맨유팬ㅎㅎ)

벌써 EPL도 절반이 지났네요... 맨시티가 압도적 일위를 달리고 있어서 박진감이 없긴하지만 곧 챔피언스 리그 16강도 시작되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ㅎㅎ

빨리 보고 싶어요ㅜㅜ

-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 주세요~^^

Sort:  

저도 곧 시작되는 챔스를 빨리 보고 싶어요! 팔로우 하고 갈게요~

저도 팔로우 합니다~

라포르테도 중요한 이적인데!!! 언급이 없군요!!! ㅎㅎㅎ

아 죄송합니다!!ㅋㅋㅋㅋ 맨시티팬이신데 저가 고려를 못했네요ㅎㅎㅎ
최근 맨시티 경기봤는데 라포르테 롱패스가 대박이던데요ㅎㅎ

ㅋㅋ아닙니다! 레즈시니 충분히 이해합니다...ㅎㅎ 후후 저도 봤지만 대박이더군요. 그리고 산왕 역시도 장난아니더라고요...ㄷㄷ 다음 매치가 정말 기대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68.17
ETH 3256.4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