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cer] 한국의 메시 이승우에게 위기가 찾아오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축구를 사랑하는 @mkb5220입니다ㅎㅎ

오늘의 주제는 FC 바르셀로나 유스 출신인 대한민국에서 최고의 유망주라고 불리는 이승우 인데요!! (개인적인 사정때문에 글쓰는게 늦었네요ㅎㅎ)

KakaoTalk_20180123_215520780.jpg

◆ 헬라스베로나 이적 배경

2013년 12월 바르셀로나와 재계약당시에 "선수의 해외 이적은 18세 이상일 때 가능하다" 이 조항을 어겨 구단과 관계된 모든 활동을 할 수 없었고 바르셀로나 및 타팀에서도 훈련이 금지되어 수원 FC에 합류해서 훈련을 소화했습니다.
그 후 2016년 1월 만18세가 되어 징계가 풀린 이승우는 후베닐 A와 바르셀로나 B를 왔다갔다 거리며 활동을 했지만 1군데뷔가 힘들어지고 출전이 어려워져 이탈리아 1부리그인 세리에A의 헬라스베로나로 이적하게 됩니다.

헬라스베로나에 입단할 당시, 축구 팬들은 상당한 기대를 했는데요. 요즘에는 팀에서 입지가 좁아지고 있다고 하네요ㅠㅠ

◆ 이적 후 위기의 이승우??

헬라스베로나로 이적당시에 이승우선수가 당연히 주전자리를 차지 할 수 있을거라고 많은 축구팬들이 예상했는데요. 하지만 이승우 선수는 쉽게 출장 기회를 얻지 못했고, 가끔 교체투입 되어 경기를 소화하다가 최근에는 교체투입으로도 보이지 못해 많은 축구팬들이 아쉬워하고 있습니다. (저도 당연히 팀의 핵심이 될 줄 알았는데....)

최근에는 이승우의 소속팀 헬라스 베로나가 최근 계속해서 공격자원 영입을 시도하는 중이라고 하는데 그 근거로 이탈리아언론 디마르지오가 "베로나는 겨울 이적시장에서 공격자원을 영입할 것이다" 라는 기사를 내보낸 적이 있습니다.

벌써 브르노 페트코비치와 라이데르 마토스를 임대영입했고, 이승우와 포지션이 겹치는 토리노의 최고 유망주 루카스 보예의 영입도 노리고 있습니다. (지금도 출전기회를 보장받지 못하는 상황에서 또다시 새로 들어오는 선수들과 경쟁을 해야하네요....ㅜㅜ)

그래도 이승우 선수의 능력들은 높게 평가받지만, 아직 나이가 적다보니 피지컬적으로 밀리기 때문에 출전기회를 보장받지 못한다는 평가를 받는데 이승우 선수가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 잘 준비하지 않을까요??ㅎㅎㅎ

앞으로 더욱 발전해서 미래에 진짜 한국축구를 이끄는 에이스가 되면 좋겠네요!! 이승우선수 화이팅입니다~~~

-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 주세요~^^

Sort:  

헬나스의 경기를 몇 번 보니 팀자체의 실력이 많이 낮더군요 ㅠㅠ 이승우 선수에게 어서 활로가 보이길 기대해봅니다.

아무래도 이번시즌에 승격된 팀이라 그런거 같습니다ㅜㅜ

이승우가 피지컬이 딸리는건 사실이지만 애초에 다른 장점을 보고 데려갔을텐데
팀컬러가 너무 정반대 ㅠㅠ

자주 출전하는 모습 보고싶은데ㅜㅜ 아쉽네요

어제가 제일 추운줄 알았는데!
오늘이 더 춥습니다.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감사합니다!!

전 솔직히 이제는 힘들지 않나 싶습니다.
체격, 체력적인 요인이나..
운도 따라주지 않았고...
단점을 개선해야 하는데 폼을 보면 그리 개선이 된거 같지가
않아서 안타깝습니다.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안타까움이 배가 되는거 같네요ㅜㅜ
개선을 빨리해서 좋은 모습 보여주면 좋겠습니다ㅎㅎ

성인이 되니 .. 피지컬 측면이 안된다면 다른 쪽에서 극복을 했었으면 하지만 ;; 유소시절 징계탓인지 그런 부분이 아직 많이 부족한 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ㅠㅠ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11.91
ETH 2476.2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