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은 미완성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저녁은 카레를 준비했어요~

돼지고기를 해동하고
브로콜리를 삶고
냉장고 야채를 깍뚝썰어서

아이가 야채와 고기를 골고루 먹을 수 있는
고마운 카레입니다

잘익은 야채수프에 카레가루를 넣으려고
카레를 꺼냈습니다

며칠전 마트에서 카레가루를 샀지요

절규입니다

IMG_6563.JPG

카레가루가 아니라 3분카레를 사고 말았네요

보글보글 끓고 있는 야채수프야
어떻게 하면 좋겠니....

배고픈 아가야 어쩌면 좋겠니....

별수 없이 3분카레를 넣고
물같이 멀~건 카레가 완성되었습니다

미안해 아들... ㅠㅠ

아주 싱겁고 김치를 부르는 건강한 카레 🍛
후식은 건강한 토마토 쥬스 🍅

아 건강하게 잘먹었다!!

Sort:  

ㅎㅎ카레도 건강에 좋은데
더 건강하게 드셧네요.ㅎ

네 백김치 유산균과 더욱더 건강하게~ 댓글 감사해요!

아드님이 잘 드셨을지가 궁금하네요^^
오랜만에 글읽으면서 빵터진거 같네요 :)

아들이 그래도 감사하게 잘먹어주었답니다!! 문제는 신랑이 납득을 못하더라구요 ㅎ

저도 오늘 저녁은 카레에요ㅋ
집에 브로콜리도 있었는데 못넣은게 아쉽네요ㅠ

브로콜리 반송이 삶았는데 카레에 넣은건 진짜 쬐끔... 브로콜리 싫어하는 두 남자와 저때문에 남은브로콜리 처치곤란하네요 초장에 찍어먹어야겠어요~~ 음 근데 이미 냉장고에서 사망하셨을듯 ㅠ

앗.. 진짜 황당&당황 하셨을 것같아요 ㅎㅎ
저도 종종 마트에서 제대로 안보고 사서
얼마전에 파스타 만들어먹으려고 토마토 소스를 산다는 게 스파이시 어쩌구 소스를 사서 큰 낭패를 봤답니다 ㅋㅋㅋㅋㅋ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391.37
ETH 2525.8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