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오후엔 그대가 좋아하는 제육볶음을 ~

in #kr6 years ago (edited)

아이아빠가 감기로 며칠째 골골거리며 종일 잠만잔다

아이는 아침부터 티비를 보다 밥을먹다가
책을 잠깐보다 유튜브 보며 뒹굴거린다 ...

아이가 그러고 있는 모습을 지켜보는건 너무 짠하다

아이의 호기심으로 반짝반짝 빛날 하루를 무의미하게
보내는건 부모로서 죄책감을 느끼게 한다

날씨가 너무 추워서 뚜벅이 엄마는
외출은 엄두가 안나는데ㅠ

일단 어디든 나가보자 싶어서 외출을 서두른다

그런데 혼자있을 아이아빠 끼니가 발목을 붙잡아

아이아빠가 가장 애정하는 메뉴를 준비해봤다

제육볶음 되시겠다

야채는 냉장고를 털어 준비하고
IMG_4817.JPG

간장 고추장 미림 마늘
올리고당 고춧가루 매실액으로 양념장을 준비

IMG_4818.JPG

파기름을 내고 물에 씻은 고기를 넣고 설탕살짝 뿌리기
IMG_5689.JPG

고기가 익어가면 야채와 양념장을 넣어 쉐킷바레~
IMG_5690.JPG

요리 못하는 아내 만나서
항상 맛있는거 못해줘서 미안하고
그나마 신랑 잘먹는거 , 아니 잘 먹어주는거 해놨어

밥먹고 조용히 푹 쉬고 있어
아들데리고 마실 다녀올께~
설거지나 좀 해줬음 좋겠다

심심하면 청소기도 좀 돌리고~

IMG_5691.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여기는 눈이 많이 와서 방콕중인데
김치찌개 끓여서 삼시세끼 우려먹고 있네요^^
제육볶음 먹고파요^^

저는 김치찌개가 너무 먹고싶은데~ 김치가 아직 맛있게 안익어서 못해먹고 있어용 ㅠ

쉐킷바래!~
제육볶음이 아주 먹음직스럽네요!
저는 제육만 하면 집에 하루 종일 기름냄새가..ㅠㅠ
(원룸이라..)
팔로 하고 자주 구경올게요~

비루한 비쥬얼입니다 ㅠ 저도 놀러갈께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침샘자극! 얼른 저녁밥을 준비해야겠습니다.

제육볶음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요?ㅎ

남편분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이 대단하시네요..!
남편분이 이런 정성을 아셔야는데!!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짱짱맨 화이팅-홍보요원
vncf-9007.jpg
맛은 모르겠지만 정성에 별점5점 드리고갑니다.

저희 집도 감기 환자만 둘이에요..ㅋㅋㅋ
맛있는 것도 해두시고 아이도 돌보시고 대단하세요^^
저흰 서로 미루기 바쁘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472.04
ETH 3323.5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