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이 성큼 성큼 ,마음이 두근두근

in #kr6 years ago (edited)

IMG_6440.JPG

아레카야자에 새순이 돋았다
기다리던 봄이 어느새 성큼성큼 우리곁으로 다가온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봄날

봄이오면 입는옷이 가벼워서 좋고
날씨가 포근해서 좋고
해가 길어져 좋고
어디서나 쉽게 만나는 벚꽃과 연산홍이 있어서 좋다

IMG_6496.JPG

파란하늘에 어울리는 벚꽃(2016.4.2)

올 봄에는 맑은 하늘을 얼마나 볼수 있으려나

당연한듯 즐겼던 봄날도 이제는 옛말이되어버렸다

요즘 봄은 미세먼지로 가득 덮혀서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봄나들이가
며칠이나 허락될런지
답답하긴 한데...

IMG_6427.JPG

아이와 함께 그려본 "봄을 꿈꾸는 고래 🐳 "

IMG_6438.PNG

그림속에 고래처럼
다가오는 봄날을 생각하며 미리 행복하자

봄이 오기 전부터 봄을 기다리며 행복해야 한다
봄날은 쏜살같아서 놓쳐버릴지도 모르니까

벌써 내 마음이 두근거린다 💗

Sort:  

아이와 함께하면 혼자있으면 절대(?) 하지않을 것들을 할수있어서 좋아요^-^
따뜻한 봄이 느껴지는 그림이구먼요♡

댓글보고 무릎을 탁치고 싶어졌어요 ㅎㅎ혼자있으면 절대 하지 않을것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쩜 그리 명쾌한 답을 주실수 있나요 ㅎㅎ

아이가 둘...이잖아요^----^
오늘도 오전내내 뽀로로 사운드를 들었더니.....저의정체성이 사라집니다ㅋ

초록 새순을 보니 봄이 성큼 다가온것 같아요. ^^
무지개 고래 너무 예뻐요! 막 소장욕구가 생깁니다. ㅎㅎ

봄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정말 쏜살같이 지날갈 것 같지만...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아 올해 벚꽃은 누구랑 보러 가야 할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