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기억하고있어 너의 이름은...!!

in #kr6 years ago (edited)

IMG_6475.PNG

소중한 사람,
기억하고 싶은 사람,
잊어서는 안되는 사람,
.
.
누구야.. 누구...
너의 이름은....

방금전 티비채널에서 본 애니매이션
"너의 이름은"

35살 아줌마의 가슴을 꾸_욱 눌러
15살의 소녀감성을 깨워준 애니매이션

몰랐으면 채널 돌리면서 스쳐갔을텐데

얼마전 스팀잇에서 이 애니매이션을 추천하는 포스팅을 우연히 두번이나 보았기에

오늘 "너의 이름은" 을 만날 수 있었다

전반에는 조금은 진부한 몸이 바뀌는 스토리에서
후반부에 영상미 폭발하는 혜성과
카타와레토키(황혼)에서부터 시작되는 전율..

잊고싶지 않은 너의 이름

우리가 꿈에서 깼을때 흐릿해져가는 꿈의 조각들

그 꿈속에 너의 이름을 잊지 않으려
외치고 소리치며 애써보지만
끝내 떠오르지 않았던 너의 이름

아 그런데 포스팅을 쓰다보니
드라마 도깨비와 겹치는거같네
여주가 남주를 잊지 않으려고 했던 그장면..

기분탓인가....

나는 한번 재미있게 본 영화는
또보고 또보고 또하면 또보는 집착형(?)스타일인데
아마 티비에서 방영해주면
또보고 또보고 또보고 있을게 뻔하다..

심쿵한 여운이 오래간다

Sort:  

저는 아직 안 봤었는데 한번 봐야겠네요~~
잘 보고 가요^^
팔로 할께유~~

심쿵좋아하시면 꼭 기회되실때 보세요~^^ 와주셔서 감사해요 팔로우할께요 ㅎ

개봉하자마자 본거라 기억이 가물가물했는데 글읽으면서 다시 생각나네요

극장에서 보셨나봐요~ 이토모리 너무 아름답던데 ㅎ극장에서 봤다면 혜성떨어지는 장면은 너무 좋았을거 같아요

저도 “너의 이름은”추천 포스팅을 봐서 궁금했는데~ 이렇게 또 좋다는 내용의 글을 보니 보고싶은 게 하나더 늘어났네요^^

아마 티비에서 한동안 계속 방영할듯 싶어요 ~ 심쿵 좋아하시면 꼭 보세요 ㅎㅎ

저는 극장에서 보았었는데요. 그 엄청난 풍경들에 압도당했었습니다.
추천할만한 애니 중 하나죠. 재미있게 보신것같아 반갑네요 :)

풍경 풍광 너무 너무 예쁘더라구요 애니라서 더 아름답게 표현할 수 있었겟죠~!!

저도 보고싶은 애니였는데 담아만 놓고 열지를 않았네요~ 함봐야겠어요^^
심쿵한 여운 느껴보고 싶네요ㅎ

아이들 키우느라 설레고 심쿵하는 소녀마음 없어진줄 알았는데 아니였어요~ ^^;

요거 저도 참 재미있게 봤어요.
요것과 일본에서 함께 개봉했던 목소리의 형태도 참 좋았어요 ^^

목소리의 형태 기대되네요!! 찾아서 볼께요 감사해요!!ㅎㅎ

안그래도 TV에서 방송해준다길래 봐야지 했는데 ㅠㅠ
놓쳐버렸네요. 다음에 꼭 챙겨봐야겠어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

감사합니다 저도 티비에서 또 하면 또 볼려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472.04
ETH 3323.5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