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합시다! #1 한정식 거궁으로 가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yuki1211입니다!
오늘 저는 가족들과 함께 송도 오네스타몰에 새로 생긴 거궁에 다녀왔습니다.
IMG_1084.JPG

저희 가족은 거한상과 특거한상을 시켰는데 한정식답게 반찬의 가짓수가 많았습니다.

IMG_1079.JPG

국으로 우거지 된장찌개가 나왔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국물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IMG_1080.JPG

반찬들 중 제 입맛에 가장 잘맞았던 것은 황태구이였습니다. 제가 황태를 좋아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먹었던거 같네요.

IMG_1081.JPG

반찬에 쭈꾸미 볶음도 나왔는데 양념맛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매콤한 맛이 쭈꾸미와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IMG_1083.JPG

한식하면 빼놓을수 없는게 돌솥밥이죠!! 뜨끈뜨끈한 돌솥밥을 먹으면 온몸이 따뜻해지는 느낌이 드는데 한식에선 돌솥밥이 최고인거 같네요.^~^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지만 아쉬웠던 점은 서양 음식점들과 다르게 음식들이 따로따로 나오는게 아니라 한꺼번에 나와서 못먹어보고 남기는 음식이 생기는게 아쉬웠습니다. 샐러드 같은 경우 본격적인 식사를 하기 전에 간단한 요기로 나오면 좋을텐데 한꺼번에 나오니 남기게 되더라고요.ㅠㅠ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그런건 아니지만 요즘 많은 사람들이 가족들과 대화하며 함께 보내는 시간이 줄어드는거 같더라고요. 이런 상황들이 저는 정말 안타깝습니다. 인생에 있어서 가족이란 존재는 정말 소중한데 말이죠. 가끔씩 가족들과 함께 외식하러 나가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나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IMG_1085.PNG

Sort:  

우와 사진으로만 봐도 배가 부르네요. 맛도있어보이고 양도 많아보여요 ㅋㅋ한정식을 좋아해서 나중에 송도 놀러가면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좋은 글과 사진 감사합니다~ 맞팔해요! 자주놀러올게요^^!

송도 꼭 한번 놀러오세요! 정말 좋아요ㅎㅎ 이렇게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많이 놀러갈게요^~^

먹음직스럽네요 배고프당 ㅠㅠ

먹는내내 행복했습니다!!

반찬이 도대체 몇개인가요 ㄷㄷㄷ

반찬이 정말 많더라고요 ㄷㄷ 사진 찍으면서도 감탄했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84.34
ETH 3337.9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