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그림의 제목은 '일상'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이번 그림의 제목은 '일상'입니다.


그림을 그리는 수 많은 화가가 저마다 같은 사물을 보더라도

각자의 보는 관점이 모두 다르고 표현하는 방법도 모두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림의 소재가 무엇이 되었던간에 보이는 사물이나 그 사물이 가지고 있는 어떠한 느낌을

정감있고 따뜻한 마음으로 표현하려고 노력합니다.





제목 : '일상'


Sort:  

눈이 시원해 지는 느낌이예요~

날이 하도 더워서 시원한 색을 올렸어요 감사

우왓! 진짜 잘그리셨네요. 색감이 정말 좋습니다. Good Blue!

칭찬 고마워요 감사해요

색감이 ㅇ이뻐요!

날이 더워서 시원한색을 올려 보았어요 감사합니다

직접그리신 그림들이 참 멋지네요! 스팀 시작한지 얼마안돼 익숙치않지만 자주 찿아 그림보고 힐링할께요 ^^

저도 몇일 안됐어요... 칭찬해주셔 감사하고 자주 오세요

색감이 정말 예쁘네요 시원해보입니다. 썸네일에서 시선을 확끌어서 upvote하고 갑니다 :)

몌쁘게봐주셔 감사합니다

스팀잇은 예술가들에게 아주 좋은
기회가 될것입니다

많이 응원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713.10
ETH 3399.3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