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처음이 오래 걸리죠

in #kr6 years ago

오늘 만났던 분과 했던 대화 중 어쩌다 뱉은 말 한마디를 주제로 글을 써보는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처음이 없었던 사람은 없을 것 입니다. 저도. 제 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누구나 처음이라는 것은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처음"이란 내가 한번도 해보지 않았던 일, 생각, 행동 등에 도전해보는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원래 처음이 오래걸리죠. 다들 해보지 않은 것에 "도전"하는 것 이니까요.

그래도 항상 처음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 끝에는 결과가 함께 따라오기 마련이니까요.

따라서 처음은 오래 걸렸어도 계속해서 도전하다 보면 원하던 자신의 모습을 완성시킬 수 있을 것 입니다.

"처음"이 있기에, 또 그 "처음"들이 모이고 모여 지금의 제가. 여러분이 그 자리에 있는 것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내일은 또 다른 "처음" 해보는 일에 도전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오늘의 감사한 점
과제를 함에 있어 많은 도움을 주신 교수님께
감사합니다.
항상 힘내라고 응원해 주시는 부모님. 감사합니다.

Sort: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저도 처음에 대하여 생각해보게 되네요.

저도 처음이에요. 그래서 제 곁에 있는 분들이 감사합니다. 그러나 저는 욕심에 놓치는 분들이 계셔 제가 안타깝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하시는 친구들에게도 널리 알려주세요.

도전한게 대단한 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1029.99
ETH 3375.1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