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와이프 자랑~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오늘은 팔불출 소리를 듣더라도 와이프 자랑 한번 하고 가겠습니다.
뭐~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녹번동에서 인쇄 및 현수막, 간판 제조업을
직업으로 갖고 살아가고 있는 스티미언입니다 ^^
그 중에 현수막을 주업으로 하고 있는데요~ 현수막 디자인은 간단한건 제가
직접하고 복잡하거나 퀄리티 있는 디자인은 전문 디자이너 직원이 하고 있습니다.
근데 요즘 제 와이프가 일러스트, 포토샵을 배우고 있습니다.
(와이프도 스팀을 하고 있어서 아시는 분은 ^^ 알고 계시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탁구 동호회에서 현수막을 하나 제작요청을 받아서 제 와이프가
어느 정도나 실력이 늘었나하고 와이프에서 한번 해볼 거냐고 물어봤습니다.
(물론 채택되면 디자인비는 준다고 했습니다. ^^ 부부 사이에도 공과 사는 정확하게~ ㅎㅎㅎ)
그랬더니 선뜻 해보겠다고 하는겁니다.
본격적으로 배우기 시작한지 이제 한달이 채 안되는데 말이죠~ ^^
맡긴지 4시간 만에 시안이 왔습니다 ^^

00.jpg

잘하지 않았나요? (팔이 안으로 굽어서가 아닙니당~~~ ^^ 툴을 배운지 이제 한달도 안되었는데 말이죠~~~ ^^)
그래서 받자마자 고객에게 보여줬는데~

옴마~~~ 아주 좋다고 합니다. 정말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 그 현수막이 지금 저의 출력기에서 출력되고 있습니다.

01.jpg

다 나오면 마감을 해서 택배로 보내야 합니다.
쫙 다 펴서 보여드리고 싶으나 6m짜리 현수막이라~ 생략하겠습니다 ^^

1~2월은 비수기라 일이 많지 않아서 우울한데 색시님께서 기쁨을 주네요 ^^
역시 남자는 결혼을 잘해야 하는가 봅니다 ^^

이상 와이프 자랑을 포스팅한 팔불출 난 바다 @mirazrain 이였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네~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잉 눌렀구요~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와이프님께서 배우신지 얼마 되지 않으셨는데
솜씨가 좋으시네요~^^
자랑할만 하십니다~~

그쵸? 배운지 한달도 안되었는데~ 잘했죠? @snslek님~~
감사합니다~~

와이프자랑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아낌없이 사랑해주세요...

반갑습니다~ @dmsqlc0303
자만은 금물이지만~ 그래도 지금은 잘했다고 응원 많이 해주고 있습니다~ ^^

ㅋㅋㅋ팔불출이아니고 자상한 남편이신겁니다!
그런데 현직 솔로로서 질투나네요...가슴 한곳이 아립니다 ㅋㅋㅋ
그냥 팔불출이라고 할렵니다!

어서 남은 반쪽을 찾아주세요~~ @lazydays
어디선가 애타게 기다리고 있을꺼에요~~~
이상 팔불출이였습니당 ^^

저희신랑도 이렇게 마누라 자랑좀 하고 다녔으면 좋겠네요!!

저도 굉장히 무뚝뚝한 신랑중 한명인데요~
@leesunmi님 신랑분께서도 분명히 자랑 많이 하고 다니실꺼에요
남은 하루 즐겁게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와이프를 사랑하시는 @mirazrain님의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ㅎㅎ
아내분도 배운지 얼마 안된 실력이라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하시는데요!!

그쵸? 저도 그 실력에 깜짝 놀랐습니다.
어서 생활패턴 바로 잡아서 제 컨디션 찾으세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