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명절을 앞둔 코스트코는 전쟁터?? ㅜㅜ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오늘은 명절을 앞두고 사무실에 전화도 뜸~~~~~하고~ 또 명절에
LA갈비 해먹자고 가족들이 그래서 오후에 사무실 전화 돌려놓고
코스트코 광명점으로 출발하였습니다.
뭐~ 예상은 했지만 서부간선 도로는 어느때나 막히네요 ㅜㅜ
그래서 코스트코에 다와 가는데~ 헉~~~ 차들이 코스트코를 중심으로
빙빙 돌아 있습니다. 저도 그중에 한대로 들어갔구요
마트 사람 많은거 정말 싫어라 하는데~~ ㅜㅜ
(참고로 전 사람 많은게 싫어서 코스트코를 문 열때 갑니다.)

01.jpg

사야할 것은 명절에 처가집에 가져갈 맥주~ 그리고 도수 있는 애플 사이다~
또 LA갈비 5kg 그리고 마지막으로 와이프 회사에 돌릴 초코렛이였습니다.
맘 단디 먹고~ 빨리 살것만 집어서 나와야 겠다 하는 마음데~ 들어서는데~~
들어가는 곳에 카트도 낑겨 들어갑니다.
(이 때 여기서 제가 한가지를 생각합니다. 다들 자영업자들인가?
직장엔 안가도 되나? 보이기에 나이드신 어른신들은 거의 없었습니다. 거참~
마트만 보면 우리나가 경기 오나전 좋은거 같아요~~~)

힘겹게 들어서서~ 일단 칭따오 맥주와 애플 사이다를 집어 넣고
이제 고기 집으러 가는데~~~~~~~~~
이야~~~~~~~~~~~~~~~~~~~~ 카트들고 몬 들어갑니다. 빼곡합니다~
사진을 찍으려다가 너무 많은 모자이크처리를 요할거 같아서 스킵합니다.
카트 맥주있는 곳에 두고 가서 LA갈비 골라서 옵니다.
그러고는 잽싸게~ 초코렛 선물 있는곳으로 이동

02.jpg

여기는 사람이 붐비지 않아서 한 컷~ 그 중에 가격대비 갠춘한것으로
하명하신 수량대로 담았습니다.
다 끝내고 이제 계산대로 가면서 한컷~

03.jpg

04.jpg

명절에 우리 가족 먹을 소중한 LA갈비와 나머지 ^^
계산하는데 10분 ㅋㅋㅋ 앞으론 명절 전에는 가지 말아야 겠습니당 ㅜㅜ

그러고 차에 옮겨 싣고 있는데~ 와이프님~ 전화 ㅡㅡ^ (뭐지? 불안합니다.)
초코렛 하나 더 사랍니당 ㅜㅜ 그래서 구구절절이 설명하고 다른 대안품으로
대체하는걸로 타협합니다 ㅎㅎㅎ ^^
그래서 한사람은 와인 드시는걸로 ^^ 이렇게 하고 집에 오니 지금입니다
오늘은 저녁에 약속이 있는데~ 얼른 준비해야 겠네요~

횐님들은 미리미리 장 보시구요~ 절대 명절 며칠 앞두고는 마트는 지양하세요 ^^

이상 방금전 마트에서 힘들게 임무 마치고 돌아온 난 바다 @mirazrain 이였습니다.

(아~ 오늘 사온 LA갈비 요리는 명절 전날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제가 사는 동네 코스트코도 참 많은 사람들이 몰렷군요.ㅠㅎ

음~~~ 광명에 거주하시나봐요? ^^
혹시나 코스트코에서 지나쳤을수도?

코스트코 간지 오래되었는데 포스팅 보니 가서 한바퀴 돌고싶네요 ㅎㅎ
역시 마트는 명절엔 전쟁터입니다..

한바퀴 돌고 싶은 맘~~ 명절 지나고 ^^
전쟁터임돠

안녕하세요 스팀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 ㅎㅎㅎ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올게요 잘 부탁드려요!! ㅎㅎ

네~ 반갑습니다~ @shin0288 님~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

명절 전과 주말 마트는 전쟁이죠.. ㅠ ㅅ ㅠ

네~ 전쟁터를 돌아 다니느라 몸도 힘들지만
정신건강에도 치명상인거 같아요 ㅜㅜ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71.81
ETH 2568.70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