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여행 준비 #3] 3월 가족여행:세부 일정 작성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3월 가족여행 준비… 그 세번째

01.jpg

이젠 날씨가 완벽하게 풀린 것 같습니다. 꽃샘 추위가 얼마나 기승을 부릴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일교차는 심하다고 하니까~ 감시 조심하시구요 ^^

제가 하는 일이 1~2월은 비수기라 ㅜㅜ
(비수기가 길죠? 실은 그래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당 ㅜㅜ)
그래도 이제 일이 많아 지겠죠? 라고 자기 최면을 걸면서 일단 처리할 일들을 먼저 처리해주고~ 점심을 먹고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세부일정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1일차부터 마지막 돌아오는 날까지 일정입니다.

02.jpg

03.jpg

04.jpg

중간 중간에 선택을 해야 할 일정들이 있어서 조만간 같이 가는 처형네 식구들과 만나서 결정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점심을 조금 일찍 먹고 12시부터 시작했는데 끝나니까 3시 정도 되네요 ㅜㅜ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제 생각에 1시간 남짓이면 될줄 알았는데 무려 3시간이나 ㅎㅎㅎㅎ

그리고 혹시 코타 다녀오신 스티미언분들이나 여행 전문가 분들이 계시다면 제가 짜 놓은 일정 한번
보시고 잘못된 점이나 꼭 해야될 일정이 있으면 어드바이스 해주시면 너무너무너무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럼 전 이제 다시 업무를 봐야 겠습니다. 다들 하루 일과 마무리들 잘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일이 많으면 좀 적었으면 좋겠고 또 너무 없으면 일이 좀 들어오면 좋겠고 하는거죠 ㅎㅎ
비수기가 지나면 다시 일이 왕창! 몰려올겁니다 :)

코타키나발루가 그렇게 좋다고 많이 들었는데 가족여행으로 가시는군요!
저도 꼭 한번 가보고싶은 곳인데 나중에 갈때 @mirazrain님께서 만드신 일정표 참고해야겠어요 ㅎㅎ

일정 짜는거부터가 여행이죠!
즐거운 여행 되세요 :)

감사합니다. 뉴멤버님 ^^
다시 한벜 졸업 축하드려요~~

해외 가족여행 부럽습니다.. 아버지가 철강쪽 일을 하셔서 가족 여행갈 시간이 잘 안나네요 ㅎㅎ

제 조카들과 딸내미에게도 추억을 만들어 주려고 간는건데 제 딸은 아직 5살이라 기억 몬할거 같아요 ㅜㅜ

아구 따님이 나중에 기억하기에는 너무 어린 나이네요.. 그럴때는 사진을 많이 찍으시면 됩니다! 어짜피 남는 건 사진이랑 추억밖에 없어요!

제가 말레이시아에서 2년을 살았으면서 코타 키나발루를 못가봤네요. 다른 바다쪽은 다 갔었는데... 일정대로 무리없이 진행하시면 즐거운 여행되실듯 합니다. 한겨울 따뜻한곳에서의 휴가로 에너지 업되시길 바래요.

오~ 감사합니다~
혹시나 꼭 가봐야 할곳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