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코타 키나발루 가족여행 후기 (2일차)

in #kr8 years ago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00.jpg

여행 2일차 후기입니다 ^^
와이프도 스팀잇을 하고 있는데 1일차 후기 보고 너무 재미없다고 글을 머리로 안쓰고 발로 쓰냐고 나무랍니다 ㅜㅜ
제가 봐도 재미는 없습니다. 그래도 나중에 두고두고 보려고 제 나름대로 기록해 두려고 합니다.
읽어주시는 분들은~ 재미가 없어도 ㅜㅜ 이해해 주세용~~

2일차 아침에 일어나 조식뷔페를 먹고 계획대로 바로 호텔 수영장으로 고고씽합니다.

01.jpg

02.jpg

수영장이 작기는 하지만 사람이 많지 않아서 아이들이 쉰나게 놀았습니당.

03.jpg

미친듯이 놀고 있는 저와 제 딸입니다 ^^

물놀이가 끝나고 점심 먹고 잠시 쉬다가 오후 3시에 그 유명한 반딧불 투어를 보러 차를 타고 갔습니다.
가는 길에 처음 알게 된 사실인데요~ 반딧불이가 개똥벌레랍니다.
여러분들은 알고 계셨나요??? 저는 처음 알았습니다.
배타기 전에 한컷 ㅜㅜ 오늘도 멋있는 석양을 틀렸습니다. ㅜㅜ

04.jpg

반딧불이 보러 배타고 들어가는데 중간에 해상가옥이 보입니다~~~

05.jpg

점점더 어두워지고 반딧불이 보이기 시작하는데~ 와~~~~ 크리스마스트리에 불켜 놓은 것 같습니다. 사진이 없습니당 ㅜㅜ (반딧불은 사진 찍어도 안나온다고 가이드가 그랬는데 찍었는데 정말 안나오네요 ㅜㅜ)
저는 태어나서 처음 반딧불을 보는데 정말 신기했습니다.
가이드가 반딧불을 배로 불러들여서 와이프가 모자로 잡아 아이들 보여주는데~ 아이들이 신기해 합니다. 가격은 무지무지 비쌌지만 그래도 아이들을 위해서는 잘 선택한 투어였던 것 같습니다.

2일차 여행은 이걸로 끝. 간단하죠 ^^
이제 마지막 후기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이상 난 바다 @mirazrain 이었습니다 ^^

Sort:  

잘보고 가요ㅎㅎ 자주소통해요~

안녕하세요 @sy13님 ^^
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저도 반딧불이가 개똥벌레라는 사실을 알았을 때 깜놀했었는데.ㅋㅋ
반딧불이란 예쁜 이름을 두고 왜 개똥벌레라는 이름으로 불렸을지 매우 궁금했는데..
왤까요??? 또 궁금해지네요.

저는 개똥벌레라고 할때 쇠똥구리랑 헛갈려서 와이프한테 왜 소똥 굴리는 얘가 날라다니냐고 했어용 ㅎㅎㅎ

ㅎㅎㅎㅎ 아내분께 여행 후기 1편에 대해 한 소리 들으셨군요 ㅎㅎ
전 아주 재밌게 봤었는데요!

와.. 수영장이 너무 새파래서 놀랐어요! 엄청 강렬한 파랑이네요!!

오 저도 방콕 갔을 때 반딧불 투어 했었는데 ㅎㅎ 정말 이쁘죠 반딧불 투어! 근데.. 얘네가 그 유명한 개똥벌레였어요..? 처음 안 사실..!

헉 반딧불을 배로 불러들일수가 있나요??? 저는 멀리서 반짝이는거밖에 못봤는데 ㅠㅠ 벌레는 싫어하지만 뭔가 반딧불이는 신기해서 한번 가까이에서 봐보고싶어요 ㅎㅎ 어두워서 잘 안보이니 오히려 주변에 날아다니는게 더 황홀할지도!!

네 반딧불은 정말 예술이었습니다
얘들도 벌레 왕 싫어라 하는데 반딧불이는 안무서워 하더라구요 ^^

새로운 한주 화이팅!!!
가즈아!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179.25
ETH 1578.4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