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여행 준비 #2] 3월 가족여행:일정 초안 작성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앞으로 가족여행 준비… 그 두번째

01.jpg

오늘은 날씨가 제대로 풀린듯 하네요~
사무실에서 잠시나마 난로를 끄고 있었습니다. 비록 2시간 정도지만 ^^
며칠 전까지만 해도 상상도 못 할 일이었는데~
진짜 미친듯이 추웠는데 말이죠~ 그쵸?
오늘은 사무실에 출근해서 오전에 급한 일들 쭉쭉 처리해주고~
점심을 먹고 잠깐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일정 초안을 잡아봤습니다.

03.jpg

뭐~ 일단 초안입니다. 즉 바뀔 수도 있다는 얘기죠 ^^
인터넷 서핑을 통해서 이것저것 찾아본 결과.
꼭 봐야 할건 석양과 반딧불이라고 하더라구요


먼저 석양~ 세계 3대 석양이라고 하는데~ 마이야이라는 식당이 있는데~
맛집이면서 멋진 석양을 구경할 수 있답니다.
석양이 시작할 무렵엔 만석이 되니까~ 미리 잡아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제발 저희가 볼 때는 구름이 많이 끼지 않아서 멋진 석양을 봤으면 좋어요 ^^
제가 반듯이~ 멋진 석양을 보고와서 사진 올리겠습니다.


그리고 또 봐야 하는 것이 제 딸내미와 조카들을 위한 반딧불 투어~

02.jpg

이미지 대박이죠? 저게 다 반딧불이래요~
생각해보면 저도 반딧불은 제대로 본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쭉 경기도, 서울에서만 생활해서 그런가~
지금 곰곰히 생각해 보는데 없는 것 같아요 ㅜㅜ
그래서 저도 이번에 어떻게 생겼는지 제대로 구경하고 오겠습니다.


그리고 어른들을 위한 야시장 투어~ 맛있는 거 많다고 하는데~
저는 외국가면 길거리에서 맛있는 음식 사먹고 하는게 좋거든요~
인터넷 블로그 들을 보니~ 사진이 많은데 저작권 때문에 ㅋㅋㅋㅋ
그래서 야시장 투어도 아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시티 투어와 쇼핑인데~ 아직 좋은 일정을 찾지를 못했습니다.
먼저 다녀오신 분들이 계신다면 꼭 댓글로 남겨주세요 ㅜㅜ
또 꼭 가져가야 할 물품이 있으면 그것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앞으로 하나씩 준비해가면서 잘 메모해 놓고 포스팅하겠습니다.
이상~ 가족여행으로 마음이 들뜬 @mirazrain 이였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래봅니다^^

저는 코타키나발루가서 리조트 수영장에서만 놀았던 기억이.. 석양은 분명 멋져요! 반딧불투어 진짜 멋질거같네요 ㅠㅠ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아요 ^^ 잘다녀오세요 !

감사합니다~~~~
저도 반딧불투어가 기대됩니다.

와~ 저도 가족여행 떠나고싶네요 ^^ 저도 같이 기대되네요!!!!

넵~ 감사합니다~~

또다시 찾아온 불금!! 힘내세요!!곧 주말이에요!

불금 짱짱맨 화이팅

여행은 일정짜는 것 부터 너무 기분 좋은거 같아요 ㅎ 가족 여행이시니 더욱 의미있을 것 같고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079.17
ETH 3466.9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