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글입니다~~

in #kr6 years ago

글을 쓰면 거기에 보상을 준다는 말에 들어왔어요..
과연 제가 예상한 것이 맞을까 싶어서 궁금하기도 합니다...
여기에 가입한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었을까 궁금하기도 하구요...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Sort:  

팔로우하고 갈께요. 맞팔소통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더불어서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남겨볼께요.

1.팔로우를 먼저 50-100명한다

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

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

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

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상세한 설명과 첫 댓글 감사합니다!!
팔로우도 감사합니다..맞팔했어요~~

저도 즉각적인 보상 때문에 이끌려온 곳인데 다른 sns 랑은 다르게 글의 퀄리티가 높으면 높을수록 사람들이 그것에 다른 좋은 반응이 그만큼 잘나오고 그리고 내가쓴 글에 내용들을 다 읽어보신뒤 성심성의껏 달아주시는 댓글들이 너무 좋아서 정붙이게 되는것같아요 ㅎㅎ 팔로우 하고갑니다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

네.. 저도 스팀잇에 대해 공부해야 겠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저도 뉴비인데, 한 일주일 정도는 돌아가는 시스템을 한번 지켜보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랑 비슷하시네요.. 같이 스팀잇을 서치하고 있을 듯하네요~~
댓글 감사하고 맞팔합니다~~

글에 대한 보상도 있지만 지식의 폭이나 깊이가 상당합니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정독할만한 퀄리티높은 글들 특히 추천드립니다.
반갑습니다 !

댓글 감사합니다..
지식의 폭도 넓어진다니 스팀잇이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네요^^

저도 얼마 안되는 뉴비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네..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 할께요~~^^

보팅이랑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가입한지는 좀 되었지만, 아직도 잘 모르고 공부중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열심히 공부하려고 합니다.
팔로우할께요~~

글을 읽고 추천하는사람도 보상을 받으니 더 좋습니다
원하는것을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천천히 알아가는 재미가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937.78
ETH 3242.80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