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게임들 리뷰-

in #kr5 years ago (edited)


주관적


파크라이5

초갓겜
-전형적인 유비식 알피지지만 꿀잼
사이비종교쟁이들 뚜껑까는 내용인데 은근 스토리 흥미진지
타격감과 돌아다니면서 악당죽이는 손맛이 짜릿함
무엇보다 악역중에 여자간부가 하나 있는데 이쁨ㅎㅎㅎㅎ ㅇㅇ

점수:100점


니어오토마타

미래에 인공지능 알파고 후손들이 벌이는 쌈질겜인디 나름잼
타격감이랑 액션이 강점이고
그외 스토리도나 음악도 너무좋음
무엇보다 여캐가 개이쁨 ㅎㅎㅎㅎ

점수: 80점(여캐가 이뻐서 10점더줌)


갓오브워4

북유럽신화를 토대로 만든건데 토르나 오딘 이런놈들이랑 맞짱뜰수 있음
거대보스랑 싸우는 연출도 기가막힘
근데 이게임 단점이 있는데 여캐가 별로임

점수:70점


배틀그라운드

-인싸게임 -
1년동안 치킨한번도 못먹어봄
슬픔 그래서 점수주기 싫다.

점수: 0점


포트나이트

이거 재밌다는 사람들 취향존중 하려해도 진짜 넘나 노잼임
핵인싸게임이라고 광고 하던데 현실은 아님
몇판해보고 삭제함-ㅎㅎ

점수:0점


몬스터헌터 월드

재미없다.
정말 기대 많이했지만 재미없어서 실행을 안하게된다.
몬스터헌터는 개뿔 매일 노가다하는 잡꾼이된다.
익숙해지고 배우면 재밌다는데 그게 귀찮다.
그래도 타유저들은 재미나게 해서 20점줌 ㅇㅇ

점수: 20점


리틀 나이트메어

초갓겜2
근 3년간 했던 겜중 손에 꼽을 정도로 미친꿀잼임
몰입감이 오지고 특유의 기괴한 분위기가 넘나좋음
단순 퍼즐 어드벤처 호러겜이 아니고 그냥 내가 주인공 그자체가 되는 게임임
원래 dlc를 구입안하는 나를 망설임없이 구매하게한 울트라갓겜

점수: 100점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초갓겜3
역시나 전형적인 유비식 알피지지만 높은 몰입도와 방대한 컨텐츠들 흥미있는 스토리로 요즘도 잡고 있는 꿀잼겜이다.
게임을 해보면 알겠지만 인게임내서 할게 너무 많음
이것저것 다하다보면 그날 하루 다지나고 그럼 ㅇㅇ
고대그리스의 분위기를 잘살린 아름다운 그래픽도 보는내내 뽕에 취하게함

점수: 100점


스파이더맨-ps4

연출좋음
액션성 개좋음
허나 반복적인 퀘가 너무 많음(짜증)
후반갈수록 무언가 지루해지는걸 느낄수 있음
그래도 팬들은 끝까지 잼나게 즐길수 있을거임

점수: 70점


포르자 호라이즌4

원래 레이싱겜 별루 안좋아하는데 이건 조금 다르다.
오픈월드식 레이싱겜인데 보는내내 주변 환경 그래픽이 너무 좋아서 카타르시스 제대로옴
리얼 힐링게임이고 카포르노게임
사양이 높은게 단점(gtx1080으로 60프레임 방어가 안됨)

점수: 80점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내돈 내놔라

점수: 0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내가 빡대가리인지
아니면 이겜이 정말 짜증나는지 헷갈린다.
생존자로 하면 살인마한테 뒤지고
살인마로 하면 생존자한테 농락당하고
특히 살인마할때 생존자들한테 개약오른다.
조금 더 지켜봐야 알수있는 겜인듯요.

점수: 70점


쓰다가 느꼇는데 난 유비소프트 빠가 확실하다.
사랑해요 유비소프트
대충 생각나는거만 적었는데 안쓴게 100개도 넘네
그건 나중에 쓸래용

Sort:  

파크라이5 : 못함
니어오토마타 : 못함
갓오브워4 : 돈이아까움
배틀그라운드 : 내려오자마자 죽음
포트나이트 : 템 파밍하자마자 죽음
몬스터헌터월드 : 그래픽이 아까움
리틀 나이트메어 : 시청자가 답을 떠맥여줘도 못함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 걍 못함
스파이더맨 : 시민이나 때리고 경치 구경하는 민폐덩어리

결론 : 싹 다 못함

엉망이군요.ㅎㅎ
아 그리고 리틀 나이트메어는 제 노력으로 깻습니다.ㅎ

네이버지식인 검색하신거
다 알고있습니다만.

아니 겜이 갓겜이면 뭘해
플레이어가 유다희만을 사랑하는데

이야 ㅎㅎ
다른 사람도 아니고 오이님이 이리 말씀하시니 황당하고 어이가 없군요 ㅎㅎ?
저 그 악명높은 "블러드본(인생업적)" 엔딩을 본사람 입니다.
그때 그현장에 계셨잖습니까 ㅎㅎ??
발언 취소 바랍니다.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독도 - 인터넷독본"을 한시적으로 무료판매 합니다.

관련 포스팅: 신용하 서울대 교수의 "독도 인터넷 독본" 무료판매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플4 사서 게임구입하려고 보니 엊그제가 할인마지막날이었네... 제돈주고 사려니 아깝... 언챠4는 어땠어?

잼씀
연출력 좋고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도 좋음
특히 전투가 짱잼!!!
단. 벽타는 구간이 너무많아서 ㅠㅠ 짜잉날때가 있음

80점

Congratulations @miph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42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5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Valentine challenge - Love is in the ai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나두 데바데있는데 아직 켜보진않았음...글케어렵나

이미 고인물게임이 되어버림 ㅎㅎ

호러게임 드럽게 못하면서 100점 주기는~ 안무서운척하네!!

ㅎㅎ 미미님이 보셨던건 레지던트이블7 이라는 개쓰렉겜입니다.ㅎ
그거하다 심장마비와서 응급실가고 이젠 안합니다.ㅎ

와우~ 게임 엄청 많이 하시넹~~~

나도 한땐 이것저것 많이 했었는데....

이거 보니 다시금 게임 하고픈 욕구가 꿈틀꿈틀~ ㅎㅎㅎ

형 도와주께ㅎㅎ 일단 플스를 사ㅎㅎ!

ㅎㅎ 장비 수집은 필수지!!

올해는 나 이거 생일 선물로 받을꺼야~

오 에이스컴뱃7 컨트롤러인가?
그거맞음?
이거 비싸던딬ㅋㅋ 부럽닼ㅋㅋㅋ

미파형!
형이 막 게임하면서 쟤랑 결혼하고 싶다, 너무 예쁘다, 사귀고 싶다라고 했는데 알고보니까 나이가 14살이었던 그 게임 이름이 뭐였지?? ㅎㅎㅎㅎ

아이돌마스터ㅎㅎㅎ 근데 지금도 결혼하고픔ㅎㅎㅎ

오 ? 하나하나 하는 영상을 보여달라

그건 무리다욧ㅎㅎㅎ귀-찮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