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데스티니2(데스티니 가디언즈) DLC2 '전쟁지능' 스토리 무비컷 모음

in #kr6 years ago (edited)

이거 예약구매만 해놓고 ㅋㅋ 아직도 손도안댐 ㅋㅋㅋ 아빨리 레이드 뛰어야 하는데

Sort:  

저도 처음에는 원작만큼 재미 있을까? 하다가, 막상 시작하고나니 계속 하고있습니다.

벨라토님 트위치도 하세영ㅋㅋ?
저이제 막 시작한 하꼰데ㅋㅋ앞으로 잘지내영

네 트위치 하고있습니다. 저도 막 시작한 하꼬에요 ㅎㅎ 잘 지내봅시다!!

ㅋㅋㅋ 데스티니도 방송하세요?

네 지금은 데스티니 방송하고 있어요~

놀러갈께여 ㅋㅋ 채널이 어케되세여?ㅋㅋ

입니다 ㅎㅎ 놀러오세요~ 방송초보라 많이 알려주셨으면 좋겠네요. 참고로 최대 시청자가 3명입니다 ㅋㅋㅋ

저도 비슷합니다.ㅋㅋ 팔로우 해놓을께요 나중에 맞팔! 부탁드려욯ㅎㅎ!!제아이디는 킴뚜까입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31.69
ETH 3459.44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