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주관적인 영화감독 마이클베이의 작품들 평가

in #kr6 years ago (edited)

2313.jpg

일단 첫 포스팅 입니다.
뭘할까 생각하다가 걍 제가 좋아하는 영화장르나 써보렵니당.
그중 첫번쨰 요즘 망하고 있는 감독 마이클베이 입니다.

1.PNG

대표작: 나쁜녀석들1~2, 더록, 아마겟돈, 진주만,지옥으로 가고있는 트랜스포머 시리즈등이 있습니다.
저는 이감독 참 좋아했습니다.
네 정확히 트랜스포머1때 까지만 말이죠

그래도 마이클베이 감독의 명작영화가 꽤나 많습니다.
몇가지 알려드리죠

<나쁜녀석들>

1.jpg

마이클베이 감독의 데뷔작이죠.
저는 사실 안봐서 모르겠습니다.
그러니까 걍 이런게 있구나 하고 넘어가심 될꺼 같습니다.
평점(0/10)-안봐서 매길수가 없음 그러니 빵점

<더록>

3.jpg

캬 이건 인정해줄만 합니다.
미친듯한 꿀잼 장담합니다.
이거 재미없으시면 저 자살 하겠습니다.
진짜 지금봐도 손색이 없는 레알 핵액션이 혼을 뺴놓거든여. 크 숀코네리의 그 미친간지란
지금 봐도 정말 영르가즘이 오네요.
진짜 오질나게 재미있으니 꼭 봐보세요
너무 재밌어서 둘이 보다가 하나 영화배우 될수도 있음
평점(10/10)

<아마겟돈>

4.jpg

솔직히 저 이거보고 울었어요.
긴장감에 감동 레알 미친영화 입니다.
이거보고 운장면이 몇개 됩니다.
특히 마지막 핵폭탄과 함께 자폭하는 그 장면은 길이남는 명장면이 될것입니다.
제가 장담하는데요
이거보고 안운사람 없을거임
평점(999/10)

<진주만>

5.jpg

이 영화는 딱 두개의 씬만 보면되요.
초반에 띨띨한 삼각관계는 건너띄고요
진주만 폭격신이랑 두리틀특공대 폭격신 진짜 그 두개만 봐도 아 영화 갓이네? 라고 느끼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능하시면 무삭제 감독버전으로 보시는게 나을겁니다.
그게 진짜 전쟁의 참흑함을 리얼로 살렸으니까요
평점(8/10)

<나쁜 녀석들2>

8.jpg

이거는 봤는데 그냥 흑인형들 액션 영화입니다.
윌스미스가 총쏘면 적들은 다맞아 뒈집니다.
그런 액션영화였습니다.
아 유머코드는 상당히 좋았습니다.
평점(7/10)

<아일랜드>

34.jpg

스칼렛요한슨이 이쁩니다.
그게 이 영화의 다입니다.
평점(3/10)-원래 0점이나 요한슨이 이뻐서 3점줌

<트랜스포머1>

2.jpg>

하 트랜스포머1을 처음볼때가 학생이었는데 그 감동이 잊혀지지 않네요.
이건 그야말로 진짜 미친영화였죠.
진짜 cg기술이 너무 화려해서 이걸 보고 집가는길에 모든 자동차가 변신할꺼만 같았어요.
당시에 이걸 썸녀랑 봤는데 이영화가 더 눈에 들어오는 그런 상황이었습니다.
진짜 미치도록 재밌었죠.
아마 아실겁니다.
이때 이영화가 얼마나 쩔었는지를요!!!
평점(1억점/10)

<트랜스포머2>

3243432.jpg

트랜스포머1이 전세계적으로 미친 흥행을 일으키자 부랴부랴 세계관을 확장시켜 만든 2입니다.
그래요 2까지는 좋았어요.
좀 억지성이 있었지만. 뭐...크게 망가지진 않았으니까요.
그래도 1의 그 감동은 없었습니다....
평점(7/10)

<트랜스포머3>

movie_image5JCAWSDG.jpg

트랜스포머는 이때부터 죽습니다.
그냥 억지로 늘린 세계관에 억지로 로버트 넣어서 억지로 싸움시키는 얼뜨기 영화가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남는건 액션뿐.
스토리는 시체가 되어버렸고 액션만 살아있는 영화...
한마디로 지옥이 되어버렸습니다.
평점(5/10)

<트랜스포머4>

3123123123123.jpg

방금 트랜스포머3를 지옥이라고 표현했나요?
그러면 이건 그 지옥속에 또다른 지옥 입니다.
정말 막장이 되버렸습니다.
중국은 왜가서 치고박는지 알수 없으며 이젠 액션도 뒤져버려서 CG 포토샵영화가 되어버렸습니다.
옵티머스 형님이 화면에서 미안하다고 하는것 같았습니다.
평점(-40/10)

<13시간>

movie_image6ZSG69KR.jpg

그렇죠!! 마이클베이는 이런 영화를 찍어야죠!!
정말 재밌었습니다.!!
실화를 기반으로 만든 영화인데 액션 및 연출이 상당히 좋습니다.
무엇보다 긴장감과 리얼함 그리고 배우들의 연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마이클베이 당신은 트랜스포머를 그만 찍으셔야 합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평점(9/10)

<트랜스포머5>

movie_imageOLOEPD15.jpg

하지만 마이클베이는 제 꿈을 들어주지 않았습니다.
결국엔 이런 망작을 내놓게 되죠...
트랜스포머5...이건 정말 지옥중에서 제일 깊은 지옥 그리고 거기서 더깊은 지옥에나 있을법한 영화입니다.
제일 빡쳤던 설정이 레오나르드 다빈치가 오토봇이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확히 이 부분에서 제 옆자리 앉던 외국인이 FUXX...외쳤습니다. 실화입니다.
마이클베이에게 있어 히로시마 같은 영화라 생각합니다.
평점(-10억/10)

이상으로 현재까지 나온 마이클베이의 작품들을 주관적으로 평가했습니다.
비하인드 스토리를 말씀드리자면 제가 재미없다고 깟던 트랜스포머3~5가 흥행면에 있어서는 최고였다고 합니다..
항상 속는다는 것을 알면서도 트랜스포머 시리즈는 극장에서 보게되네요..
저 포함 모두가.

마지막으로 마이클베이가 더이상 제발 트랜스포머가 아닌 다른영화를 찍기를 바랍니다.
읽어주셔 감사하고 추천+리플은 저 같은 갓뉴비에게는 큰힘이 됩니다. ㅎㅎ!!

1339065819_Michael-Bay.jpg
응 근데 범블비라고 올해 또 개봉할꺼야~~!기대해^^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배드보이즈 굉장히 재미나게 본 기억이 있습니다.... 이 감독 작품이었네요.... 개인적으로는 아일랜드도 재미나게 봤어요..... 좀 어렵긴 했지만.....

오 생각보다 많이 봤군요 나쁜 녀석들, 아일랜드, 등등..

근데 트랜스포머는 2편까지만 만들었어야 했습니다..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