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어맛 >.< 운동을 주제로하시면 좋으실것 같은데요 ? ^~^

저도 운동주제에 한표 던집니당~!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주제를 뭘로 할지도 중요하지만... 포기하기 않는것이 더 중요합니다... ^^
한가지 추가 하자면... 자신의 글을 쓰는것도 중요하지만.... 다른이의 글을 읽고, 보팅하고, 소통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볼수있었음합니다.^^

반갑습니다ㅎㅎ 사진을 보니 운동의 내공이 느껴지네요. 운동 바른자세, 팁, 방법 등 공유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반갑습니다!!ㅎㅎ 몸이 장난 아니시네요....!!

환영합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스팀잇 관련해서 정리해놨는데, 도움 되시기 바래요^^
태그는 kr kr-newbie kr-join 추천합니다.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해요~
자신 있는 분야를 글로 풀어내시는게 부담이 없는 것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