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가로수길 최고 꼬막집 뻘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신사동에서 게임 만드는 @minu0316 입니다.

어제 회식 때 너무 맛있게 먹었던 가로수길 뻘 음식 사진 몇개 투척해봅니다.

위치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64
http://naver.me/G0R887hO
IMG_2175.PNG
입니다.

자리가 그리 넉넉치는 않지만 신선한 해산물과 주인 누님(?)의 자신감, 맛은 보장합니다.

자연산 생굴을 먼저 시켰습니다.
IMG_2171.JPG
너무 신선해서 초장 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다는 주인 누님의 부심에 호록 먹고 소주 한잔 들이키니 아... 정말 하나도 비리지 않고 풍미가 입안 가득 맴도네요.

함께 시킨 꼬막무침입니다.
IMG_2172.JPG
꼬막도 꼬막이지만 초장 자체가 맛있다고 느껴졌습니다. 특히 커다란 양파가 너무 아삭하고 맵지도 않고 달달한 것이 미리 물에 담가놓은 것 같습니다.
식사 전이라 이 양념에 밥을 비벼 먹었는데... 아...
시장이 반찬이라고 제일 맛있었단... ㅋ

다음에 안주거리로 서대구이을 시켰습니다.
IMG_2173.JPG
살짝 마른 서대입니다. 적당히 짭조롬한 것이 자꾸 소주를 부릅니다. 요 위로 젓가락들이 배틀을 벌입니다. ㅋ

마지막으로 뭔가 아쉬워 시킨 맑은 해물탕.
해물은 지리가 진리죠.
IMG_2174.JPG
국물이... 어후.
요걸 1빠로 시켰음 소주 두어병 더 먹을 각입니다.

설명절 지나고 뭔가 상큼하고 개운한 음식이 생각날 때 가로수길 뻘 추천드려요.

Sort: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고맙습니다~ 맞팔했습니다. 놀러 갈께요오~

꼬막 무침에 밥 비벼 먹으면 진짜 맛나겠네요~ 으아~~

오우!! 정말 어마무시한 맛입니다.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고맙습니다! 평안하며 재미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 복 많이 받으세요~

꼭 가볼게요. 넘 맛나보여요~^^

신사역 쪽에 숨은 맛집이 많습니다~

과거에 7년이나 살았지만 그만큼 또 세월이 지나서 새롭네요~

우와 이 집 맛깔나겠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90.10
ETH 2310.2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