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의 해킹사건, 스팀잇,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in #kr6 years ago



Screenshot_20180620-114013_Chrome.jpg


안녕하세요. Minjek입니다.

요새 가상화폐에 대해 계속해서 안좋은 사건들이 터지더니 오늘은 빗썸거래소에서 350억원 정도의 해킹이 있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 영향인지, 다른 코인거래소의 코인도 덩달아 하락중이고 스팀과 스달도 같이 하락중 입니다.

계속 되는 가상화폐에 대한 안 좋은 사건과 가상화폐의 하락은 스팀잇을 즐기는 스티미언 분들에게 당연히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수 밖에 없습니다. 보팅에 관한 보상방식에 매력을 느껴 스팀잇을 시작하신 분들도 꽤 많기 때문입니다.

저 또한 스팀잇을 시작한 초기에는 이런 가상화폐에 등락에 영향을 많이 받았고 매번 업비트를 통해 가상화폐를 들여다 보았습니다.

그러나 이제 저는 업비트를 예전만큼 자주 보지 않습니다. 왜냐면 스팀잇을 돈을 버는 수단이 아니라 제 취미 생활이자 많은 사람과 대화하고 소통하는 창구같은 역할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보팅을 통해 받는 보상은 있으면 좋고 없으면 말고가 되었지요.

그리고 아직은 많은 가상화폐와 스팀잇이 계발단계이기 많은 스티미언분들이 좋은 생태계를 만드는데 노력하여 좋은 환경이 조성되면 나중에 가상화폐가 다시 올라갈때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만든 좋은 스팀잇을 보고 스팀잇을 시작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는 이번 빗썸 사태에 대해서 스팀잇을 하시는 분들이 크게 우려하시거나 스팀잇에 대해서 부정적으로 생각하시지 않는 계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상화폐든 스팀잇이든 우리의 손에 의해서 꾸려나가지는 것이고, 우리가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따라 모든 것이 변하기 때문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그나마 고객피해는 없다니 다행이죠

그건 정말 다행인것 같아요ㅋㅋㅋ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네ㅋㅋ 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ㅋㅋ

그러게요.. 아무튼 불안정한 가상화폐 세계가 조금 더 안정성있고 안전화되었음 합니다..

그래야 많은 사람들이 마음놓고 가상화폐를 이용할 것 같아요ㅎㅎㅎ

감정이 기복이 심해지는 때인것 같아요~ 쩝

그러게요..날씨까지 더우니..ㅠㅠㅠ

빗썸에 대해서는... '그럴 줄 알았다'라고 생각해요.

이번 계기로 좀 더 보안에 힘을 써줬으면 좋겠네요ㅎㅎㅎ

암호화폐 문제보다 거래소 문제가 심각하네요...
암호화폐 발목잡는건 거래소라는 말이 나올 정도;;;
반등이 시작될만하면 하나씩 터뜨리네요 ㅡㅜ

그러게요ㅠㅠ 좀.. 거래소마다 보안을 더 철저하게 해서 가상화폐가 안전히 거래될 수 있게 됬으면 좋겠네요ㅜㅜ

국내 1위 가상화폐 거래소인데 ㅡㅡ

그러게요ㅠㅠ 국내1위라면서..ㅠㅠ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네ㅎㅎ 감사합니다!!

Get a free Bible for your phone, tablet, and computer. bible.com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94.63
ETH 3508.1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