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안의 성원에 감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1522836686305.jpg


안녕하세요. Minjek입니다.
제가 처음 minjek로 계정을 만들고 지금까지 보팅 및 댓글이 두자리를 계속해서 기록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이 계정을 만들고 계획할 때 이렇게 많은 호응을 받을 줄 몰랐기 때문에, 하루하루 스팀잇 하는 것이 즐겁고 행복합니다ㅎㅎ

그러나 제가 여러분께 보답해 드리기에는
아직 제가 슈퍼짱울트라캡숑엄청나게그냥엄청나게 플랑크톤이기 때문에 항상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께서 주신 관심에 부응하고자 소소한 이벤트를 하고자 합니다.

이벤트의 내용은
제 첫 게시물(가입인사글)부터 돌아오는 일요일(6/24)까지,

*제가 쓴 게시물에 가장 많은 댓글을 써주신 분 한 분(한 게시글당 한 댓글만 인정)과

가장 많은 수의 보팅을 해주신 한 분(보팅 금액과 상관없이 보팅의 수로 판단)*

총 두 분을 수동으로 계산하여 18일부터 24일 동안 들어오는 스달의 절반씩 보내드리겠습니다. (약 0.5스달씩 예상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 여러분의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늘 노력하는 minjek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네ㅎㅎ 항상 감사합니다!!ㅋㅋ

저도 제목에 낚였어요 ㅋ 멋진 이벤트가 되길 응원합니당 ㅋ

응원 감사합니다ㅋㅋ 다음부터 제목을 적을때도 조심하겠습니다ㅋㅋㅋ

응원해요^^

감사합니다!!ㅋㅋ

전 제목만 보고 학업에 전념하시는줄 알았습니다 ㅎㅎ

제목이 좀... 오해의 소지가 있군요ㅋㅋ 다음부터 조심하겠습니다!!ㅋㅋㅋ

저도 제목보고 아 이제 안하시는 건가? 라고 생각했어요ㅎㅎ

아ㅋㅋ 제목이 오해를 많이 사는군요ㅎㅎㅎㅎ

응원합니다 ㅍㅎ

네ㅎㅎ 응원감사합니다!!ㅋㅋ

와 드디어 이벤트도 하시는군요~ 항상 응원합니다~^^

네ㅎㅎ 응원에 부응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

이벤트 응원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ㅋㅋ

희망찬 스팀잇 포부와 기분좋은 이벤트군요!!!
저도 응원할게요~~~

네ㅎㅎ 응원감사드리고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ㅋㅋㅋ

멋진 이벤트 ㅎㅎ 응원합니닷!

네ㅎㅎ 멋진 응원 감사합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320.14
ETH 3373.3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