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토에는 역시 알바 !!

in #kr6 years ago



20180602_154146.jpg



안녕하세요. Minjek입니다.ㅎㅎ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마지막 학기이자 마지막 기말고사전이여서 과제하고 취업준비하느라

어제 친구네 집에서서 자고 오늘 일어나서 남은 과제를 하다가

부모님 일을 도와드려고 수원시청역에 왔답니다.ㅎㅎ

물론 도와드린다 쓰고 알바한다라고 읽으시면 됩니다ㅋㅋ

오늘 일은 야간이라 언제 끝날지 모르지만
만능시다테이너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오! 알바비도 있는건가요???ㅎㅎ

네ㅎㅎ 야간수당까지 쳐주신데요ㅎㅎㅎ

오오 바쁜 주말을 보내고 계시는군요. 곧 방학이니 힘내세요!

네!! 마지막까지 힘내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ㅋㅋ

주말에 시간 내서 부모님도 도와드리고, 대단하셔요!!! ㅜㅜ

그냥 잡일밖에 안합니다ㅎ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네ㅎㅎ 감사합니다!!

불토는 알바가 맛이죠~!!

돈버는 맛이 있죠ㅎㅎ

열심히 사십니다. 아무리 효도도 좋고 알바도 좋지만 몸 관리가 먼저 이신건 아시죠? ^^ 그럼 응원합니다. !

네ㅎㅎ 요새 몸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어요ㅎㅎ 좋은 조언감사드립니다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네!!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27.86
ETH 3481.4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