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미당 아이스크림 (icecream)

in #kr7 years ago

백미당 아이스크림.

요즘 맛있다고 주변에서 하도 이야기들해서 한번 먹어보았다.

연유의 달달함이 듬뿍느껴지는 아이스크림이라고 할까.

맛은 물론 맛있다!! 하지만 우근이는 먹지 않는다 ㅜㅜ

가격은 요즘 커피도 한잔에 4천원이 넘으니 가격은 뭐 비싸다고 해야되나 아니라고 해야되나.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래도 꼭한번 드셔보시길 바란다. 

제가 간곳은 은평 롯데몰에 있는 곳입니다.


Sort:  

딸래미 좋아하는데 한번 같이 먹어야겠네용 해피주말되세요~

^^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요~ 즐주말 보내세요~~ ^^

저도 오늘 이아이스크림보면서 와 진짜 똥실똥실하게 생겼다 이랬는데....이렇게 스티밋에서 보니 먼가 반갑고 신기하네용ㅎㅎㅎㅎㅎㅎ
다음에는 먹어봐야겠습니당:D

저도 다니면서 몇번 봤는데 맛이 참 궁금하더라구요ㅎㅎ
포스팅으로 대충 상상해봤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태그에 kr-newbie muksteem 등도 함께 넣으시면 더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을 거에요^^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28
BTC 60580.16
ETH 2342.4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