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추천 팩 구매 후기

in #kr8 years ago

오늘은 신촌 나들이를 했습니다!
갑자기 신촌에 간 이유는 요즘 어금니가 아프더니 사랑니가 올라왔더라고요
그래서 근처 병원에 가서 사랑니를 발치했답니다.
생각했던 것만큼은 안 아팠지만 아직도 얼얼하네요 ㅠㅠ

주말에 신촌에 놀러나가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맛 집, 카페 찾는 것도 일이었는데
오늘은 평일이고 아직 대학생들이 방학이라서 그런지 꽤 한산했습니다!

사람 많은 곳을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꼭 신촌 번화가 중에서도 골목골목 조용한 곳을 찾고
거리에서 아이쇼핑은 해본 적도 없는 제가!
사랑니 발치하고 집 가는 길에 신촌 차 없는 거리 중간쯤에 있는 올리브 영에 들렀습니다.

아니 요즘 겨울이라 그런지 피부가 너무 푸석푸석해졌더라고요
평소에 관리를 잘 안 하는 편이긴 하지만 이번엔 큰마음 먹고 마스크팩을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화장품을 1도 모르는 사람인지라 마스크팩 코너에 갔는데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더라고요.. 30분 동안 헤매다가 결국 집에 와서 사야겠다고 결심하고 빈손으로 돌아왔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집에 오자마자 인터넷 폭풍검색.

https://www.facebook.com/tiptip010/posts/1357888757617101
올리브영 마스크팩 판매 1~5위

  1. 닥터자르트 워터젯 바이탈하이드라솔루션 4,000원
  2. 듀이트리 아쿠아 딥 마스크팩 3,000원
  3. 듀이트리 AC컨트롤 딥 마스트 3,000원
  4. 메디힐 티트리 에센셜 마스트 2,000원
  5.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마스트 4.000원

생각보다 마스크팩 가격이 예전보단 많이 오른 것 같네요
예전에는 마스크팩 하나에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니었던 것 같은데
어느 순간 티비에서도 유명 연예인이 마스크팩을 광고하기도 하고, 매체에서는 1일 1팩이
피부에 좋다고 홍보를 해서 그런지 너도나도 가릴 것 없이 마스크팩을 즐겨 하는 것 같아요.
저는 아주 가끔 푸석푸석한 날 또는 여행 갔을 때 로션 대신 마스크팩을 사용했거든요.

요즘 피부가 너무 뒤집어져서 좋다고 하는 방법이란 방법은 다 알아보고 있던 중에
마스크팩으로 관리를 좀 해보자 하고 알아본 거랍니다!

2시간 동안 이것저것 효능도 비교해보고 장바구니에 넣었다가 다시 삭제했다가..
근데 저 같은 경우는 저 순위에 있는 마스크팩은 구매하지 않았어요.
(이럴 거면 왜 2시간 동안 폭풍 검색을 했지?)
효능을 하나하나 읽어보고 정말 저에게 맞는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이름하여 누에고치 팩! 실제 이름은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팩
이름이 좀 길죠? 미백과 주름개선을 동시에 개선해준다는 말에 이끌려..ㅋㅋㅋㅋ
가격은 하나에 4,800원이라 1일 1팩을 하기엔 너무 비싸서 일주일에 두 번씩만 해야지 하고
대량으로 10개 정도 구매했습니다. 이번달은 적자일 듯 하네요....ㅠㅠ

아무튼 저번 여름에 해외여행 다녀오고 엄청 탔는데 겨울에 확실히 회복을 해봐야겠어요!!
이건 구매 인증샷입니다! 얼른 왔으면 좋겠어요

올리브영 추천팩.jpg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588.38
ETH 2595.97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