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 먹물치즈 핫도그

in #kr7 years ago

항상 명랑 핫도그를 먹으러 갈때마다 엄청 먹고싶었던 먹물 치즈만 매진이었거든요 ㅠㅜ 그런데오늘! 드디어 먹물치즈의 수량이 남아있어서 하나 사봤습니다! 먹물치즈가 딱 한입베어무니까 빵이 확실히 틀리더라구요~ 약간 쫄깃? 그런느낌이었어요! 그것빼고는 나머지는 다 모짜렐라와 동일 한 것 같더라구요!! 암튼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ㅋㅋ 저는 처음에 소시지가 문어다리모양으로 되있길래 오징어나 문어가 들어있는줄알았지뭐예요? 조금 민망하네요 ㅋㅋㅋㅋ

Sort:  

@minions8282님~ㅋㅋㅋㅋㅋ진짜 문어였어도 맛있었을거 같네요^^ 명랑핫도그 맛있나요? 저는 딱한번 먹어봤는데 그 매장이 이상했던건지(?) 실망만하고 다 먹지 못하고 남겼네요^^;; 그 뒤로는 안먹어 봤는데ㅠㅠ minions8282님 사진 보니 그때 핫도그랑은 비쥬얼부터 다른거 같아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먹고싶네요 ㅋㅋ

Congratulations @minions828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3929.89
ETH 2263.0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