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롤케익

in #kr7 years ago

오늘은 빵맛있기로 유명한!! 그린하우스에가서 맛있어 보이는 걸 하나 사왔어요~ 가격은 4800원 인가 그쯤했던것같고 오는길에 부산초코우유도 하나 사와 냉동실에얼렸다가 먹었어요~ 빵이 차갑게 먹어야 맛있다고 하셔서 바로 먹고싶은거 꾹 참고 얼려먹으니 시원하니 맛있네요 초코우유랑 궁합도 짱이고~~ 견과류좋아하시는분들은 이빵 엄청 좋아하실듯 해요!

Sort:  

우와 ㅋㅋ 견과류 좋아하는데!! 담에 사먹어야겠어요.

이거 맛나죠 인정합니다

woah those look good

Looks good !!! what language is it ? maybe possible to add a translation so we can all enjoy your post ? thanks for sharing :)

Do you recall the korea world cup 2002 it was great i recall watching it at home whole of korea going mad
https://steemit.com/korea/@newmarket65/2002-world-cup-korea-it-was-great

호두 머랭 둘 다 좋아합니다 ㅎㅎ 아삭아삭 호두가 씹힐걸 생각하니 군침이 도네요. 잘 읽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3929.89
ETH 2263.0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