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이 끝이에요!!!! (스시&카페)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IMG_7471.PNG

안녕하세요! 팔로워님들! 약속한 토요일이 왔습니다!!

나름 일주일동안 열심히 공부했구 오늘 계절학기 시험을 끝냈어요!! (공부하면서 네일도 했어요 자랑자랑)
4시 40분에 시작했는데 10분만에 끝! 문제가 쉬우니 조금 허탈해써요

오늘 점심에 갔던 스시집이에요!
스시로로라는 일식 맛집인데요 (제가 맛집으로 소문내고있어요 소근소근)
메뉴판은 못찍었어요..근데 요즘은 스시 맛이 상향평준화 되고 있는 추세라.. 은행골과 맛이 거의 흡사해요. 밥알이랑 회랑~
10점 만점에 8.5점!! 입니다!

IMG_0463.JPG

스시를 맛나게 먹고 지금은 카페에서 글을 쓰고있어요!

IMG_0476.JPG

저녁에는 어딜 가야할지 고민고민 중

방탈출 예약하려구 했는데 예약 끝 TT
쉑쉑 버거 먹구싶은데.. 줄이 너무 길거 같고..

오늘 재밌게 놀고 내일 또 올릴께요!! 불토보내세요!

IMG_0020.JPG

아!! 이럴때는 어떤 태그를 써야할까요??
태그 고민하는 시간이 참 긴거같아요

Sort:  

계절학기 시험보고 오셨다니~ 한칸한칸 학기를 위해 열심히네요.
화이팅입니다!!

4학년이라 뒤늦게 열심히 해봅니당ㅎㅎ😂

4학년이시군요! 남은 반년 정말 좋은시간 보내어 건승하길 빌게욥!

네 화이팅!!💪🏻

kr - daily를 이용해보세요 !! ㅎㅎ 초밥은 항상 맛있죠 일상 생활 포스팅은 kr -daily !!

바로 수정할께요!

지금은 비록 작지만 7월 내도록 홍보 할 예정이니 자주자주 이용해주세요 ~

계절학기라니.. 방학때는 쉬어야하는거 아닌가요 ㅋㅋㅋ

그래야 다음 학기때 조금 편해질 수 있어서 용돈모아서 해찌요

초밥 먹고싶네요.

맛있는 스시집이 너무 많아요
근데 저는 10개정도 먹으면 끝!

스시도 맛나보이지만 지금은 투썸 커피가 더 땡기네요^^

저는 커피 맛을 잘 몰라서 오늘도 라떼를 먹었지요

우왕 맥으로 까페에서 포스팅이라니!

저의 로망입니다 ㅠㅠ

시험 끝난 거 축하드려요!

또 하나가 남아있어요 이번건 자신이 없네요오TT

태그는 카페 술관련은 kr-pub 태그달면되영~

계절학기 끝나셨군요 고생하셨어요~
저도 다음학기에는 계절학기를 해야할텐데.. 방학에 학교를 매일 가는건 고통스럽네요 ㅠㅠ

저는 다행히 계절을 이러닝 수업으로 들어서 괜찮았어요..ㅋㅋ
만약에 매일 학교를 가야했다면 으 상상만해도 지치네요😑

Congratulations @minim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29.75
ETH 2571.5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