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려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22.jpg

안녕하세요! 매일 페이스북만 했었는데 스팀 가입했어요!

생각보다는 조금 어려운것같지만 조금씩 배워가려구요

올해 졸업반이구요! 패션디자인 전공하고있어요.

미술관 좋아하구요.. 가입인사인데 뭘 말해야할지 모르겠어요TT

스팀은 글씨체가 너무너무 딱딱해보여요 글씨체 바꾸는법좀 알려주세요TT

33.jpg

Sort:  

넹! 갑자기 궁금한건데 제 글씨 옆에 스팀 로고 이건 왜 제꺼에만 있는거에여??

글 올리실 때 스팀파워 100%로 설정하셔서 그렇습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저도 이제야 알았네요 고맙습니다.

Welcome to Steem @minimin I have sent you a tip

외국인이네요!!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의 패션컨텐츠 활성화를 해주실분이 또 오셨네요ㅋㅋㅋ팔로하고가겠습니다~

보트꾹! 완전 제 스타일 블로그에요!!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폰트 변경은 없고 간단한 html 기반의 효과 정도만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ninzacode님의 아래 글을 참고하심이 좋을듯 합니다.
https://steemit.com/steemit/@ninzacode/steemit-chapter7-ver-1-1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ㅇㅁㅇ/

이걸 읽어보니 더 어려운거같아요.. 네이버 블로그같이 편하게 작성하는 방법은 없겠죠 TT

네. 네이버 블로그 처럼 글작성에 편의성있는 기능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고마워요!! 보트 꾸욱!누르고 왔어요

팔로우&업봇 했습니다 :) 즐스팀하세요

네 저두요~ 즐스팀하세요!

반갑습니다 업봇 n 팔로우해요~ㅎㅎ

네!! 파이팅!! 감사해요

새로운 스티머를 환영합니다.

패션디자인 전공이시군요. 멋집니다. 저도 디자인(3D, CG, 일러 관련)쪽 전공입니다.^^

스팀잇 글씨체는 아직 바꾸는게 없어요 ㅠㅠ 스팀잇이 베타 버전이라 UI가 다소 부족한면이 많습니다.~

팔로우 하고 업봇 하고 가요! 맞팔해요~

팔로우했답니다~ 3D랑 CG는 잘 모르지만 그래도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상큼하시네요 ^^
반갑습니다 맞팔신청하고갑니다 ^^

진짜 김구라씨는 아니시져?? 아이디 바꿀수 있어요?

환영합니다~ 업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가요 :)

넹! 저두 팔로우^^

와 귀요미시네요 ^^ 만나서 반갑습니다 ^^ Followed. Upvoted.
Follow me back 😘!!

에잉 말씀만이라두 감사해여 팔로우^^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