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e a nice day!minigate (53)in #kr • 8 years ago (edited)Have a nice day! #kr-newbie #jjangjjangman #kr-education
억지는 꼭 뒤탈을 불러요.
가는 사람 안잡고
오는 사람 안막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samojoon님. 재미있게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치님!
새로운 한 주도 즐겁게 보내세요!
언젠가 순리가 나에게 오는 그날까지!!! ㅎㅎ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한다면 꼭 좋은 기회가 올거라 생각합니닷!
감사합니다 song1님.
억지와 순리를 구별해 내는게 참 어렵더군요.... 어떻게 구별을 해야하나 고민스러운 경우도 많구요 그래도 풀릴일은 풀리더라구요 ^^
요즘 올려주시는 유머 글들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당~ +_+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kaine님~~
ㅋㅋ 그래도 운명은 바꾸고 싶답니다 .
운명은 만들어 가는 것이지용~ +_+!!
감사합니다 별님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