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좋은글,한문공부까지 할 수있어서 좋네요^^

감사합니다 snslek님...
명심보감에 좋은 내용의 글이 많은 것 같아요~!

이번글은 현재 우리나라 사정과 좀 맞지 않은 글로 생각됩니다.ㅎ
국가 유공자와 독립후손에 대한 처우가 좋지 않다고 생각이 되서요.
그래도 그 자손이 계속 그 정신을 되물림받아 열심히 살아가면 좋은일이 계속 생기겠지요.ㅎㅎ

dropthebeat님 말씀처럼 나라를 위해 일하신 분들의 후손들이 지금보다 훨씬 더 좋은 대우를 받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꾸준히 올리시는 글이 좋습니다
자식에게 물질과 정신을 함께 물려줘야 지킬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둘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바른 정신 이겠죠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ghappy님... 재미있게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날씨가 조금 쌀쌀하지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남은 오후도 즐겁게 보내세요~

항상 돈에 벌벌 떨며 사는데 제 자식이 그걸 지켜낼지 모르는 일이 맞네요.. 은혜와 덕을 쌓아야겠어요.

저에게 보팅의 은혜와 덕을 많이 쌓으셨으니, 원하시는 대로 잘 풀리실거에요~!
감사합니당~☆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감사합니다 오치님!
무슨 이벤트인지 구경 가겠습니당!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어머나 이렇게 명심보감에 나오는 한자들도 배우게 되네요. ^^ 덕을 쌓는게 정말 중요한듯 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anaboe님!
재미있게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오늘도 착한 일 많이 하시고 복 많이 받으셔요!

항상 minigate님의 스팀잇에 와서 많은 것을 배워갑니다ㅎㅎ
감사합니다ㅋㅋㅋ

댓글이 늦어서 죄송합니당.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구요.
월요일, 즐거운 한 주 시작하세요!

좋은 말씀에 감사하며 오늘도 보팅하고 가요♥

댓글이 늦었어요. 방문 감사합니다 ppium님.

새로운 한 주가 또 시작 되었습니다. 이번 주도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시길..

애둘 아빠로서 진지하게 고려해보아야 할 글이였습니다! 항상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 좋은 오후 되셔요!

감사합니다 winkissem님.
조금 바쁜 일이 있어서 댓글이 늦었어요.
주말 즐겁게 보내셨지요? 새로운 한 주도 기분 좋게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86.34
ETH 2448.8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