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가끔 올바른 마음 으로 본분을 지키지못하고 사는것같아요...반성하고 다시한번 지키도록 해야겠습니다.

쉬운 듯 하면서도 어려운 것 같아요. 저도 반성 많이 하고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dropthebeat님...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오치님!
매번 부르기만 해서 죄송~ +_+;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화이팅!

제가 앞날을 걱정하던게.... 다 올바르게 살지 않아서인가봅니다. ㅠㅠ 개과천선해야지...

저도 걱정이 참 많답니다~ +_+;; 같이 개과천선을...

감사합니다 kekemo님! 아침 맛있게 드셨지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좋은내용이네요~^^ 마음속에 올바름을 가지고
살기가..쉽지않아요 ㅠ.ㅠ

저도 마음만 앞선답니다.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snslek님...
오늘도 착한 일 많이 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리스키한 것들을 시도했던 저를 다시한번 되돌아보게하는 글입니다.. 솔직히 참 어렵습니다.. 순탄한길을 가고싶지만 어느것이 올바른 선택인지에 대한 이해도 부족하여 일들을 그를칠때가 많습니다..
중요한건 다시 올바른 길로 가려는 꾸준한 결심과 노력이겠지요..

올바른 길로 가려는 꾸준한 결심과 노력! 옳은 말씀입니다.
좋은 말씀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wonkissem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마음속의 올바름만있다면 .... 딱 저한테 필요한 말이네요ㅋㅋ

오늘 아침 저는 마음속에 음식 생각만이 가득~;;
아침 맛있게 드셨나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trade05님..

올바른 마음... 아는 것인데도 실천하지 못하고 살았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ㅜㅜ

실천이 참 어려운 것 같아요...
방문 감사합니다 ppium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올바른 마음가짐으로 2018년도 화이팅입니다 ^^

항상 좋은 그림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효선님~!!

마음가짐..삶의 자세...모두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렇지요? 잘 알면서도 실천을 못하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cagecorn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야,, 명심보감 내용을 포스팅해주시다니 넘 멋져요! 올바른 마음으로 살아간다면 앞날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말이 와닿네요 ㅠㅠ 팔로우&보트 하고 갑니다~.~ 어제 막 가입한 뉴비에요! 반갑숩니당

재미있게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ozuboo님.
저도 2월 가입한 뉴비랍니다. 친하게 지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984.04
ETH 2551.6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