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Steemit) Hot News : 페이스북 뛰어넘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minifam 입니다^^
한파가 꺽일 생각을 안하네요.
다가오는 주말은 좀 덜 춥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먹스팀이라도 한번 해야는데...

점심먹고 쉬는 중 "스팀잇" 뉴스를 한번 검색해 봤습니다.
따끈따끈한 뉴스가 하나 올라왔네요.
아마 기자가 스팀잇을 하는것 같습니다^^
제목 : 페이스북 위협할까… 주목받는 블록체인 SNS ‘스팀잇’
링크 : http://www.ddaily.co.kr/news/article.html?no=165623
언론 : 디지털데일리

오늘아침 9시경 올라 온 기사네요.
과연 우리 스팀잇이 페이스북을 뛰어 넘을 수 있을까요?

스팀잇 KR 테크 1위 하는 순간 페이스북 뛰어 넘는 거 아닐까요?
스팀, 스달 10만원 되는거 아닌가요???

남은 오후도 즐겁게 보내세요^^

Sort:  

kr 태그가 또 한단계 상승했더라구요.
아마 곧 1등태그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kr태그 현재 상위 3번째죠
진짜 대단합니다^^

스팀에 대해 기대 만땅하며 함께 하는 뉴비입니다....천천히 알아가봐야겠어요~

저도 뉴비인데~환영합니다^^

kr태그의 대대적인 움직임에 정말 최고로 기쁩니다,
페이스북을 따라잡으려면 아직 시간이 더 걸리겠지만,
불가능한 일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언젠가는 ㅋㅋㅋ
정말이지 조금만 편하게 만들어 주었으면 :D

네~맞습니다.당장 따라잡긴 힘들겠지만, 언론보도 및 순위발표때 A+정도 나와준다면 페북과 갭을 많이 줄일수있을것 같습니다^^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자가 직접 보상을 받는 구조라 곧 페북을 뛰어 넘을 수 있을거같아요!!

와우~그럼 스팀 100만원 가나요^^

글쎄요. 페이스북의 컨셉이 스티밋으로 들어온다면 전 개인적으로는 별로인데요. 사실 여기는 박학다식 상식 대백과 같은 스티밋이라... 거긴 손끝이 오그라드는... 댓글 주셔서 따라와서 보팅하고 갑니다.^^

여기도 손끝이 오그라 들어도 괜찮아요^^
보팅 감사합니다^^

단기간에 뛰어 넘지 못하겠지만 스팀잇 나름대로 많이 발전할거같아요 ㅎ

그쵸~시총도 아직 낮고, 베타버전이고,...
갈길이 멉니다^^

반가운 기사네요~~^^ 페이스북은 넘사벽일거같앗는데 ㅋㅋㅋㅋ

몇년 후를 보면 어깨를 나란히 할수있지 않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369.19
ETH 3893.3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