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코인(Reddcoin, RDD) 업비트(Upbit) 거래 개시 & To the Moon~!

in #kr6 years ago

이번주 화요일(20일) 업비트에 "레드코인(RDD)" 매매가 풀렸습니다.
저가 동전주는 거래가 안되었는데요~이번에 풀렸네요.
레드코인, 비트빈, 도지코인 3개입니다.
4.jpg

이중 제가 보유중인 레드코인(Reddcoin)을 한번 보겠습니다.
저는 12월에 크립토피아 거래소에서 미리 사 놨습니다만, 손실구간이네요 ㅜㅡ
1.jpg
20일 새벽, 트위터에 한국의 업비트에 RDD 코인이 BTC 및 KRW 마켓에 거래가 된다고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바로 4시간 뒤 KRW 마켓은 아니라고 하네요^^
2.jpg
KRW 마켓에 상장되면 대박인데요^^ 아쉽습니다...

이 소식 후 RDD 펌핑이 시작됩니다.
3.jpg
일봉인데요~62사토시에서 단숨에 109사토시 까지 펌핑이 되었네요(당일 33% 상승)
그리고 현재 이틀간 조정 후 다시 재 상승을 위해 숨고르기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지난 12월에 200사토시까지 갔으니, 아마 이번에 전고점 돌파 시도를 하지 않을까요?
업비트 신규 입금이 아직 되고 있진 않지만, 조만간 수급이 좋아지면 큰 상승을 기대해 볼 만 합니다.
비트빈이 우선 먼저 치고 나가면서 전고점을 돌파했습니다.
5.jpg

그 뒤를 이어 레드코인, 도지코인도 치고 나가지 않을까요?
업비트 BTC 마켓의 RDD를 유심히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레드코인(Reddcoin)에 대한 정보는
https://steemit.com/reddcoin/@sh931216/reddcoin
https://steemit.com/kr/@stella12/reddcoin
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 레드코인이 10%대로 급등중이네요^^
곧 매수가까지 올듯합니다^^

레드코인은 또 처음 보네요.ㅎ
스팀달러 오리길 바래봅니다.ㅎ

그렇죠~비인기 종목일때 선점해 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엥 레드 풀렸나요? 레드도 전망 좋던데 갈아타고 싶네요 ㅜㅜ

아직 많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 했습니다^^
그만큼 업비트 수급이 죽어서 관심도가 많이 떨어진듯 합니다.
12월만 해도 신규로 풀리는것들 다 급등했었는데요^^

최근에 인지도가 많이 상승한코인이죠^^
팔로우하고갑니다~

저가라 묻어두면 큰기쁨^^이죠^^

잉??? 내 가 쓴글이 !!! 링크로!!
우와.. 신기하다 ㅋㅋㅋ

RDD 정보 올려주셔서 고맙습니다^^
팔로우 할께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넵~안그래도 커피한잔 마시는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71.24
ETH 3134.28
USDT 1.00
SBD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