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트(DENT) 안드로이드(Android) 버전 출시~! 2.26일! 두둥~!

in #kr6 years ago

애증의 덴트코인(DENT)의 안드로이드 버전이 더디어 출시됩니다.

1.jpg

두둥~! 2.26일 바르셀로나에서...

아이폰버전은 벌써 출시가 되서 성황리에(?) 사용중이죠~
60사토시에 소액 탑승해 있는데, 진짜 이놈은 장투 & 존버!
인생코인으로 생각하고 고히 모시고 있습니다.

이미 500%의 수익률이지만, 5,000% 아니 50,000% 갈때까지 꼭~쥐고 갑니다!

2018년 로드맵도 엄청 멋지네요^^
2.jpg

차근차근 한단계씩 진행중이 덴트(DENT)
든든한 반려자 코인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 즐거운 스티밋!!!

오늘도 댓글 고맙습니다^^

덴트 소액투자중입니다.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기점으로 한번 더 도약하는 코인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당연히 덴트는 쭉~성장 하것 같습니다.
실체가 있는 코인이 몇개 안됩니다.
스팀, 덴트, 또있나요? ㅎ

와 좋은정보인거 맞죠?! 감사합니당

와 전 수익률이 마이너스가 아닌게 하나도 없는데.. 진짜 초기 투자자 이시구요^^ 부럽니습니다.

코인은 무조건 선점이라는 걸 절실히 느낍니다^^

덴트 197원에 샀는데.... 시무룩
언제가 될지는 모르지만 국내에서도 요금으로 쓸 수 있게 됐으면 좋겠네요ㅎ

해외 나갈때 유용할거같아요.
덴트사서 데이터 쓰면되거든요^^

시국이 시국인만큼 부디 건승하는 코인이 되길...!

팔로우 하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팔로우 고맙습니다.
이제 코인들 자리잡고 우상향하지않을까요??

이거 좋은 소식 맞죠?^^
감사합니다!>ㅎ

당연하죠~완전 좋은 소식^^
근데 이미 예고는 한 내용이라...
2018년도는 덴트의 해^^

덴트 탑승하셨네요 ㅜㅜ 늦은감이 있어서 탑승 못 했지만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아직 늦지않았다고 봅니다.
실체가있는 코인이라 더 성장할겁니다!

덴트코인 덕분에 이름을 각인시켰습니당. 관심에 담아둬야겠어요. ㅎㅎ

이름 각인! 고맙습니다^^
덴트 이제 가겠죠~!

오예! 전 90원에 들어있는데 존버 갑니다! ㅋㅋㅋㅋ

덴트 1달라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586.22
ETH 3911.83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