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인디아(Bitindia) 상장투표! (XP or TRON)

in #kr7 years ago

투표.jpg

비트인디아(Bitindia) 인도 거래소가 4월에 오픈합니다.
이에 상장 코인 투표를 진행중입니다.

제가 사랑하는 XP, TRON 코인이 후보에 들어가 있습니다.
인도 인구가 얼마인지 아시죠? 상장되면 어떻게 될까요?

자~그럼 투표하러 가 볼까요?
https://bitindia.co/vote.html
여기로 들어가면 바로 투표를 할 수 있구요
투표1.jpg
이렇게 15개의 코인이 보입니다.
1라운드 결과도 보이고요, 지금은 2라운드 입니다.

현재 2위인 XP 코인을 선택 or 10위인 TRON 코인을 선택!
해 주시고 아랫쪽에 이메일 주소를 넣으시면 됩니다.
투표2.jpg
여기서 주위할 점!
네이버 주소를 넣지마세요. 아무리 기다려도 이메일 안옵니다.
이유는...몰라요^^
본인의 Gmail 주소(@gmail.com)를 넣어주세요. 그럼 바로 컨펌 메일이 옵니다.
투표3.jpg
Gmail의 내용중 링크를 클릭해 주시면 완료됩니다.
투표4.jpg
짠~참여해 줘서 고맙다고 하네요~
상장시켜줘서 고맙다고 하고 싶네요^^

몇위까지 상장된다는 설명은 없지만, 5위까지 굵은 글씨로 표시된거 보니
5위까지 상장을 시킬 듯 해 보입니다^^
투표는 18일까지 입니다.
XP는 2위라 무난히 상장될 것 같은데요
트론에 힘을 좀 실어 주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XP는 진짜 개발진보다 커뮤니티가 일 다 하네요.
볼 때 마다 느낍니다..ㅋㅋ

한국 커뮤니티의 힘인가요?
xp 바이낸스 상장 투표도 곧 열릴듯합니다.

저 이거 지난주에 네이버로 메일 받았어요~~
당연히 스팀에 투표했구요 4-5개 찍을수 있던데 스팀 하나만 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고래님~~

오잉~2차때는 1개밖에 선택안되는거같네요.
트론도 5위안에 들면 좋겠어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DQmT14kR4nJxuEhXx9ndzXAcXMn6SeLoRoG27BG39ouoewC_1680x8400.jpeg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비트인디아는 정부규제가 심해서 외국인이 거래를 못할 가능성이 높다고 하는데 그러면 상장되도 인도국민외에는 거래는 못하는거 아닌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4.41
ETH 2404.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