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투자일기(8)

in #kr7 years ago

-그만둘래유?

여자가 물었다.
-한 달만 일하면 손실 난 거 다 찾을 수 있는데, 너무 그러지말아유.

남자는 여자의 잔고를 볼 때마다 저점을 잡아보겠다는 욕심에 코인을 팔았던 순간이 떠올랐다. 그럴때면 반등의 순간, 겁이나서 코인을 사지 못했던 순간도 함께 떠올랐다. 공포가 뒤 따라서, 울상으로 여자를 보면, 여자는 여전히 그 곳에 있어 그를 더 미안하게 했다.

태연한 모습이지만, 속은 썩었으리라.

-내가 자길 지탱해줘야 하는데, 나 너무 겁이나서. 미안해유. 방금도 비트코인 떨어지길래 무서워서 팔려고 했는데, 서버가 느려서 못 팔았어. 다행이쥬.

울적하고 소심한 우리네와 달리, 횡보하는 비트코인과 달리 라이트코인은 엄청난 상승을 보이고 있었다.

-라이트코인은 비트코인의 결제 편의성을 보완한 코인인데, 스팀에서 결제가 가능하다고 해서 오르고 있는거래유.

12월12일.
라이트코인은 이틀간에 걸쳐 95%의 가격 상승을 보여주었고, 그 모습을 바라만 보던 부부는 쓰린 속을 감추려 스팀 게임에 접속했다.
그들의 포트폴리오에는 라이트코인은 없었다.
뒤늦은 구매 전까지는. . .

Sort:  

아무튼 스팀 확실하게 많이 올랐으면 하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72.21
ETH 2389.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