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스팀달러 첫 환전기 (스팀달러로 이탈리아 여행갑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inhoo 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 눈물의 스팀달러 첫 환전기 (스팀달러로 이탈리아 여행가기)


입니다..!



저는 오늘 , 같이 교환학생 생활 중인 친구 @c1h 에게 처음으로 스팀달러 환전을 해보았습니다.

KakaoTalk_20180120_002049572.jpg
(꼴랑 한 장이지만 거의 13만원에 육박하는 금액입니다.. 아.. 내 스팀파우ㅓ..)

원래는 스팀과의 교환 비율이 1.5에서 2 대 1이 되면 모조리 파워업에 쓸 계획이었는데.. ㅠ_ㅠ 교환학생 생활 막바지에 여행을 다니려니 여행자금이 턱없이 부족했습니다.. (아마도 아이슬란드 여행이 원인이었던 것 같습니다.. )


제목 없음.png


그래서 눈물을 머금고 18 스팀달러라는 어렵게 모은 보상을 100유로와 바꿨습니다.
처음엔 exchange를 이용하려했으나 바로 옆에 스팀달러를 열렬히 원하는 @c1h가 있더군요.

난생 처음 내가 쓴 글의 보상이 제 손에 실제 화폐로 쥐어졌지만.. 기쁘다, 뿌듯하다는 감정보다는 나중에 나는 100% 후회할것이다라는 생각밖에 들지않았습니다... 하하하..

vlwk.png
(참조 : https://brunch.co.kr/@fvsmarketing/16)

100유로와 18 스팀달러를 바꾸면서 불과 몇년 전 비트코인 1만개와 피자 두판을 바꿔먹어버린 청년의 일화가 떠오르더군요.. 머지않은 미래에 저는 저 청년과 별반 다를 게 없는 사람이겠지요..

다운로드.jpg

바꾸어진 100유로는 19시간 뒤 야간버스를 타고 떠나는 이탈리아 여행에 보태어질 계획입니다.
이번 여행이 끝나면 제 교환학생 생활은 10일밖에 남지않으니 사실상 마지막 여행이 되겠지요.

교환학생 생활 중 마지막 여행을 스팀잇으로부터 선물 받은 기분이라 스팀잇에 굉장히 감사한 마음입니다.


그리고 이 100유로는 제가 쓴 글에 대한 보상이기도 하지만 제 글을 읽어주시고 좋아해주신 많은 분들의 손으로부터 만들어진 것이기에 마음이 무겁기도 하네요.

어렵게 모은 스팀달러들을 이탈리아 여행과 홀라당 바꿔버린 저는,
후회없도록 많은 것들을 보고 느끼고 돌아오려합니다.

앞으로는 많이 베풀고 살겠습니다... :)

다시 한 번 스팀잇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 주세요~^^

Sort:  

그나마? 다행히 떡락장에서 반등했을 때 바꿔서 다행인듯.....(나한테는 손해지만;) ㅋㅋㅋㅋㅋㅋ

+) 스달 6800, 유로 1300 일때 바꿨는데 4시간이 지난 지금 스달 8700입니다. 많은 업보팅으로 제 친구 위로 해주세요...댓글 달고 있는 순간 200원 또 올라서 8900이네요. 스달이 오르는 상황이 슬픈 @minhoo 였습니다. ㄸㄹㄹ...ㅜㅠ

지금9천100원.. 가즈아

인생은 '찰나' 의 순간으로 결정된다..

다운로드 (1).jpg

9500....

그10000하자.........

저도 피자이야기봤었는데ㅜㅜ 그래도 이탈리아가서 좋은여행되실거예요ㅎ 이제 18시간정도 남았네요ㅎ 으샤!

감사합니다. @wooboo 님 ㅎㅎ 환전을 조금 더 늦게할걸그랬어요 ㅋㅋㅋㅋㅋ 여행잘하구오겠습니당

저는 아직 해보지도 못했는데
방법도 잘 모르고 이제 시작해서 말이죠.ㅎ
환전한 자체가 저는 부럽네요.ㅎ

좋은 설명글이 많이 올라오기 때문에 스티미언분들 글 보시면서 차차 알아가시면 됩니다..!!!
부러워하지마세요.. 저는 바나나가 다 익기전에 먹어버린 원숭이입니다...
sunnyJX0B8P2M.jpg
(Ah..............)

제가 그랬죠 스팀 올해 $100 간다고 ^^
anigif.gif

여행 후 처음으로 아이슬란드 갔다온 걸 후회하는 중입니다..하하하하
글 더 열심히 써서 얼른 제 보팅에도 힘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약소한 풀봇으로라도......,,,

아닙니다ㅋㅋㅋ 약소하지않아요 감사드립니다 @bryanrhee님 !!

아구 ,..,,, 아쉬운대로 플랑크톤 풀봇이지만... 보팅 누를께요

@lanaboe님 들려주셔서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언제 환전하는 날이 올까요ㅜㅜ 여행 잘 다녀오십시요ㅎㅎㅎ
팔로우하고 갈게요~~ 소통해요!!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환전이 꼭 좋은것만은 아니에요.. 계속 가치가 오른다는 걸 생각하면 멀리보셔야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930.79
ETH 3268.0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