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 최근 조용해지고 있는 스팀잇을 보면서 주절주절

in #kr6 years ago

@sjchoi 님 스팀잇에대한 사랑과 관심이 느껴지는 글이네요. 저 역시 처음에는 외재적동기만 바라보고들어왔으나, 요즘에는 (코인 힘이빠지기도했고) 내재적인부분에서 꽤 많은 재미를 느낍니다. 많은분들이 이런 소소한 재미를 느끼시면 좋을텐데요.. 하핫
(뭐, 저도 외재적부문의 스팀 가격이라던가 내부적인 문제들은 시간이흐르면서 반드시 나아질것이라.. 그냥 믿고 마음 편하게 하고있는 셈입니다만..)

Sort: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는 심지어 외재적 동기 극대화를 위해 스팀파워를 샀다가 반토막이...^^
그래도 스팀잇은 참 재밌습니다.
저도 이제 이곳에서는 내재적인 즐거움을 조금 더 찾게 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768.63
ETH 2678.9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