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기다림 끝에 스팀잇을 시작합니다 !

in #kr6 years ago

스팀잇을 시작하게 되서 많이 설렙니다.

small_dog.jpg

가입신청하고 대략 3주 정도 기다린 것 같습니다. 스팀잇에 대해서 하나 하나씩 배워가면서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포스팅할 주제들은 it나 책 관련해서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좋은 포스팅을 꾸준히 할테니 자주 방문해주세요!

Sort:  

@minhan, congratulations on making your first post! I gave you an upvote!
Please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commenting and spam. (tl;dr - if you spam, you will be flagged!)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ㅎㅎ 열심히 노력해보겠습니다 !

환영합니다~~ 오래기다리셨네요 ㅎㅎ 재밌는 글 많이 써주세요!

쓰신 글 참고 많이 하고 있습니다 ^^~ 우후후

반갑습니다~ 저도 그 정도 기다렸어요~ 강아지 사진 귀엽네요^^

3주나 기다려서 그런지 더 설레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책 관련 포스팅이시군요^^ 한 권의 책을 모두 읽은것 같은 느낌의 포스팅! 이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잘부탁합니다!

넵! 양질의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기대하고 있을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


Welcome to Steemit @minhan!

I wish you much success and hope you find Steemit to be as rewarding and informative as I have.

Here are some links you might find useful.
Your stats on SteemNow
Your stats on SteemWorld
Your stats on SteemD
How does Steemit actually work?

Introbot is hosted and managed with donations from @byColeman to help make your journey on Steemit be truly rewarding. Your feedback is always welcome so that we may improve this welcome message.
Oh yea, I have upvoted you and followed you. Many blessings from @introbot & @bycoleman

환영해요 ㅎㅎ 잘 적응할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ㅎㅎ 응원할게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력해볼게요 !

반갑습니다! 좋은 글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저도 뉴비인데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하고갈게요!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ㅎ~ 소통 기대할게요 ~

환영합니다~ 책 관련 포스팅이라니 기대가 되네요ㅎㅎ 요즘 책을 읽을 시간은 많이 없지만 곧 여유로워지니까 좋은 책 포스팅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넵ㅎㅎ 좋은 포스팅을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928.39
ETH 2649.3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