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인증]사전투표 하셨나요 ?

in #kr6 years ago (edited)

모두들 사전투표 하셨나요 ?


사전투표율이 20%가 넘었습니다. 사전투표율 20%를 넘기면 파란머리로 염색한다던 분들도 염색인증샷이 올라왔군요.

민주 女의원들 파란머리 인증

저는 사전투표가 실시된 8~9일에 사전투표 사무관으로 일했습니다.

KakaoTalk_20180610_104709118.jpg

투표만 할때는 몰랐던 것들을 사전투표사무원으로 일하면서 많이 알게되었습니다. 투표는 5분이지만 그 안에서 일하는 사무원들이나 참관인들은 많은 고생을 하시더군요 ㅎㅎ 이틀동안 아주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재밌기도 했고요 !

KakaoTalk_20180610_104708935.jpg

사전투표율이 20%를 넘겼다니 정말 신기합니다 ㅎㅎ 물론 저도 거기에 일조했습니다 ! 투표로 깨어있는 시민의 힘을 보여주자고요 !

투표에 참여하고 인증샷을 남기셨나요 ?


그렇다면 ! 아주 당당하게 국민투표로또에도 참여해보세요!

투표로또.png

응모는 선거날에 카카오톡 로그인 후 1인 1응모를 할 수 있습니다. 후원금을 통해서 상금을 주며 1등은 최대 500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투표를 못하신 분들은 꼭 본투표에 참여하시고 시민의 힘을 보여주세요~

끝내고 샤워후에 맥주 한 캔하고 잠드니.. 해가 떠있군요. 모두들 평화롭고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사무원으로 수고해주셨군요 ^^ 저도 이번 투표율을 보고 너무 기뻤어요. 이대로 최종 투표율까지 쭉쭉 올라주길!

참 기분 좋은 주말입니다 ㅎㅎ

저도 쭉쭉쭉 갔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 기대됩니다 본투표 투표율도요 ~

사무원으로 일하셨네요~! 저도 담주 투표하러갑니다!

투표하시고 투료로또 하세요ㅋㅋ 혹시 당첨될지도요...?

그르..까요?????

ㅋㅋㅋ 넵 꼭 당첨되신길...!!

사전투표율이 매우 높게 나왔네요! 저는 본 투표일에 투표하러 갈 생각입니다^^ 이번 선거 투표율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부디 80% 이상 나오길...!!:-)

저도 기대합니다ㅎㅎ! 그리고 투표로또 1등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화이팅!!:-) 행운을 빌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미리 했지요 어제보니 부산이 사전 투표율 제일 낫던데 어떻게 되려나 싶네요 ㅎ

ㅎㅎㅎㅎ 일하다 뉴스보니 계속 사전투표율 지역으로 얘기해주더군요~ 안하신분들은 본투표때 하실겁니다 분명 ~~

와!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힘들지만 뿌듯한 일이더군요 ~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오늘도 짱짱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하루 보내셔요 !

작년에 한 투표로또 또 하는군요^^
저는 당일날 할거지만 저도 사무원 한번 해보고 싶은 알바예요^^

넵 ㅋㅋ 작년엔 떨어졌지만 이번엔 당첨되었으면... ㅋㅋ
사무원하면 뭔가 당황스런 일도 좀 일어나긴하는데 정말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다 꼭 한번 해보셔요 ~

사전투표가 20%를 넘었다니 대단하네요. 전 이번주에 투표하러 가요~~ ^^

투표하시고 투표로또도 꼭 하셔요 ~ 꼭 당첨되셨으면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6608.36
ETH 2976.28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