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 주말입니다!

in #kr6 years ago

평화로운 주말이네요.

20180602_171920.jpg

부산 기장에 바람쐬고 있습니다! 오늘 다들 어떻게 보내고 있으신가요? 간만에 힐링타임을 즐기고 있습니다ㅎㅎ
20180602_174245.jpg

20180602_171910.jpg

기장에서 자전거길도 있어서 나중엔 한 번 달려보고 싶습니다 ㅎㅎㅎㅎ
모두들 오늘 어떻게 보내시나요 ~~

Sort:  

기장.. 어릴적 내가살던 아주시골바닷가동네 ㅎㅎ

기장에서 사셨군요??? ㅎㅎㅎ 기장 되게 좋던데요 !! 역시 바다주위에 있으니 마음이 평화로워진다고할까요??? 후후후

여유로운 바다산책 부럽습니다~! 저는 차 수리하고 집에 돌아왔네요^^ 일주일을 달리고 나면 주말에 뭐 이리 챙겨야 할 개인적인 이슈가 많이 생기는지 모르겠습니다ㅎㅎㅎ

저녁에는 회에 쏘주한잔 하시겠죠? ㅠ.ㅠ
넘나 부럽...크...

고기랑 쏘맥 먹었습니다 ㅋㅋ 좋은 곳에서 먹어서 그런지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 ㅋㅋ

자전거 여행은 시작할때와 끝날때는 재밌는데, 하는 중에는 죽을 맛이죠!!

그렇게 힘든가요 ?! 일단 실내자전거로 체력좀 올려놔야겠군요 ㅋㅋ

Congratulations @minha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전오늘도 출근했습니다! ... ㅠㅠㅠ

아앗.. 엄청 고생하셨습니다 ㅠㅠ 오늘은 푹쉬고 계시나요 ㅎㅎ? 점점 더 더워져서 그런지 여름이 두렵네요 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오늘도 감사합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짱짱 감사합니다ㅎㅎ

사람들이 잘 찾지 않는 바닷길이 참 낭만 있는 것 같아요.
사색에 잠기기도 좋고요.

넵 맞아요ㅎㅎ 저 주위엔 바다쪽으로 창을 낸 카페도 많아서 사람들도 엄청 많더군요. 역시 부산 바다 ...

부산 기장에서 자전거길 잘 봤습니다.
조금만 나가면 바다를 볼수 있는 곳에 살고 싶네요 ㅎㅎ

저도 정말 그런 곳에서 살기를 꿈 꿉니다ㅎㅎ 바다끼고 사는건 너무 멋질것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128.13
ETH 3549.36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