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노랑통닭 3종 세트!! 추천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밍밍맘(@mingmingmom) 이예요.

오늘은 베란다 청소를 열심히 했어요.
그래서... 피곤한 나머지.. 저녁은 치맥!!!

저희집은 항상 “노랑통닭”만 배달시켜요.
쿠폰 10장 이상 모은 단골?!이라 할수 있지요 ㅎㅎ

보통 후라이드를 시키는데,
노란튀김옷으로 카레맛이 나고 바삭바삭해요^^

그런데 최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편!!”
에서 3종세트 먹는 장면이 나오더라구 !!
왜이리 반가운지 ㅋㅋㅋㅋ

방송 때문인지.. 한파때문인지..
배달 2시간 걸린다하여 직접 달려가서 가져왔네용

그릇에 닮아서 깔끔하게(?) 먹었어용 ㅎㅎ

0E7A0847-9F22-487F-9E0F-310A0A185249.jpeg

3종세트. 가격 18000 원.
3가지맛! 순살로 시켜서 먹기도 편했어여 ㅋ

후라이드는 원래 좋아했고, 깐풍맛이 좋더라구요!
EB2E6D80-7A47-4F9C-971D-0DB3ECC7CC0F.jpeg

Sort:  

ㅎㅎ 저도 그거 보았는데 물을 못알아들어가지고 ㅎㅎ

노랑통닭도 맛있어요 ㅎㅎ

물.. 넘 웃겼어요 ㅋㅋ 영국발음이 낯설긴 한것 같아여

베란다 청소하느라 힘드셨을텐데 치맥으로~^^ 피로야 가랏~!!

치킨에 맥주한잔 했더니 피로가 싹~~ ^^

노랑통닭이 오래되도 바삭하다는 그 치킨인가유?!

남겨서 두고 먹은 적이 없어서 ... 그건 잘 모르겠어요 ㅋㅋ ^^;;

노랑통닭 저도 좋아합니다!
팔로우하고갈게요

감사합니다! 맞팔하러 갈께요^^

저도 노랑통닭 즐겨먹는데요~ ㅎㅎ 야밤에 이 포스팅을 보고 꼬르륵하네요 ㅠㅠ 저는 노랑통닭의 닭똥집튀김 메뉴를 좋아해요~!
팔로우+보팅하구 갑니당~ 자주 소통해용^^

그메뉴는 저는 시도해보지 않았는데~ 다음이 먹어봐야겠아여^^ 맞팔하러 갈께요!

노랑통닭 안먹어 봤는데 먹어봐야 겠네요!!!

체인점이라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한번 도전해보세요^^

노랑통닭 비싸긴한데 맛있더라구요!

그쵸? 물가가 오르긴 하지만...치킨값이 자꾸 올라서 슬프네요 ㅜㅜ

ㅎㅎㅎ 저도 놀러왔어요 ^ ^ 새벽 두시 반에 치킨을 감상하고 갑니다...

새벽에 치킨감상이라니.. 의도치 않게 힘들게 해드렸네요 ㅋㅋ 방문 감사해요^^

노랑통닭 저희동네에도 있는데 안먹어봤어요 ㅠㅠ
지금 이 시간에 이 글을 보다니ㅠㅠ
아...먹고 싶네요~~
꾸욱 참았다 주말에 아이들과 같이 먹어야 겠죠?ㅎㅎㅎ
깐풍맛으로~~~~

아무래도 치킨은 금요일이나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
체임점마다 다르긴 하지만... 맛있을꺼예요 ㅋ

안녕하세요 @peanutbutter 님의 뉴비끼리 맞팔이벤트 참여했습니다^^
맞팔하고 앞으로 자주뵈요^^

감사합니다^^ 맞팔하러 갈께요! 앞으로 자주 뵈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608.97
ETH 3280.6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