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늘 저녁은 간단한 소시지 볶음밥!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밍밍맘 (@mingmingmom) 이예요^^

오늘 저녁은 반찬 만들기가 싫어서...
간단하게 소시지 볶음밥 했어요~!

98989E01-A680-4E94-A2EB-433DF2A369DE.jpeg

(2인분)
재료 : 비엔나소시지, 파프리카, 계란1개, 밥 한공기 반
소스 : 굴소스 1숟갈, 올리고당 1숟갈

  1. 계란을 휘리릭 스크램블로 만들어주세요.
  2. 다진 파프리카와 비엔나소시지 넣고 볶아주기.
  3. 밥을 넣고, 소스를 순서대로 넣고 볶아주기.

참 간단하시죠?
아이들과 함께하다보니 .. 조금 달달하게 먹어요ㅋ

새콤 아삭한 파프리카와 짭짤한 비엔나 소시지가
어울려서 맛있어요^^

*****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레시피였습니다 ****

Sort:  

올리고당을 넣어보진 않았는데 한번 넣어봐야겠어요.

굴소스나 간장만 넣었을때보다 단맛이 은근 괜찮더라구요^^

계란 + 햄 + 밥의 조합은 늘 성공적인것 같아요~ ㅎㅎㅎ
간단하지만 맛나보입니다~

그쵸!! 언제나 성공적인 조합인 것 같아요^^

저도 오늘 볶음밥 해먹을까 싶네요 ㅎㅎ 잘보고가요!

정말 맛있어보여요!

그릇이 예뻐서 더 맛있어 보인 것도 같지만... 감사합니다 ^^

어렸을때 비에나 소세지 3개면 밥한그릇 뚝딱했었는데...ㅎㅎㅎ
보내주신 스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어릴때나 어른이되서나 비엔나 소시지가 좋네요 ㅋㅋ
저도 뉴비가 되어 도움을 많이 받았는 걸요. 좋은 일에 쓰인다고 하니 기쁘네요 ^^

아아아.. 맛있을것 같아요.
오늘 저녁은 볶음밥이 될것 같네요 :)

반찬 없을땐 역시 볶음밥이 최고죠 ㅋ 야채가 없어도 계란과 햄만 넣어도.. 굳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324.37
ETH 2452.85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