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kr7 years ago (edited)

P20170805_200506679_AB2B547B-5662-4BF2-8691-7740432133AF.JPG
(사진은 여름에 다녀왔던 광명동굴이예요 ^^)

@leemieum, @woollim 님이 2018년 소망 릴레이 다음 주자로 절 지목해주셔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릴레이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
저는 저를 지명하신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 바랍니다.

말로만 듣던 릴레이 이벤트에 지목되어서 놀랍기도 하고 좋기도 하고 그러네요:)
저를 지목해주신 @leemieum, @woollim님께 감사드립니다!

첫번째 소원, 온 가족 모두 건강하기
연초부터 독감에 걸려서, 엄청 아팠더니... 건강의 중요성을 더욱 느낍니다 ㅠㅠ
부모님들, 형제들, 남편, 아이들 모두 건강하기를 바랍니다.

두번째 소원, 나를 위한 일을 찾기
사표를 낸지 벌써 2년이 지났네요.
원래 했던 일을 다시 하기 위한 회사원이 되든, 새로운 일을 하기 위한 교육을 받든
하고 싶은 일을 찾고 실행했으면 합니다.

세번째 소원, 가족 여행가기
그동안 친정가족들과 함께. 시댁가족들과 함께 국내여행을 다니곤 했어요.
올해에는 조촐하지만 다른 가족들 없이 우리끼리 어디든 여행을 가보고 싶네요.

제가 다섯분을 지목해야 할 차례입니다.
제 블로그 글에 댓글 주셨던 분들 중에서 선택했어요 ^^
@bitfox
@kkvkkv2040
@junebuk
@sopiahwang
@unino

지목해주신, @leemieum, @woollim 두분 모두 감사드립니다.

모두 새해 소원 이루시길 바래요 ^^

Sort:  

다나으셨나봐요!
걱정했는데 다행이예요,:)
맞아요, 건강이 제일 중요하죠ㅜㅡㅜ
저도 그렇게 다른분들도 그렇고 첫번째가 건강이신 분이 많더라구요:)
육아를 위해서 사표를 내신건가요?
전 퇴직한지 4년차인데,
우리도 일을 찾을 수 있겠죠?ㅎㅎ
밍밍맘님 소망하신 일 다 이루어지길 바랄게요!

저 같은 경우 부모님과 거의 10년 만에 강원도로 여행을 갔다왔는데 정말 좋았어요. 어릴 적 갔던 느낌과 제가 성인이 되서 가는 느낌은 천지차이더라고요.

이제는 제가 부모님을 모시고 여행을 떠나야할 차례인 것 같습니다. 밍밍맘님도 꼭 시간을 내서 친정가족과 시댁가족분들과 함께 여행 자주 다녀보세요!

새로운 일을 찾는 것도 화이팅!

요즘 고용노동부에서 취업장려 프로그램으로 '내일배움카드제'를 시행하고 있던데 한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출석 80%만 해도 수강료 환급도 되고~ 교통비도 주니까요. (광고 아닙니당...)

그렇죠~ 맞아요 ㅋ 어릴때 부모님을 따라다녔던 여행과 어른이 되서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은 또 다른 의미가 있지요 ^^

안그래도 고용노동부 알아보고 있었는데.. 선뜻 용기가 안나네요 ㅋ 뭘 배워야할지 갈팡질팡이라 그런가봐용;; 자세한 설명 감사해요^^

I gave you some lovin How bout you give me some too?

전 이미 요거 했답니다 꽤 오래전에 ㅠㅠ
초대는 감사하지만, ㅎㅎㅎ
소원 다 이뤄지길 바랄께요~

앗~ 그렇군요! 다른분으로 변경했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넷 ㅎㅎ 다시한번 초대 감사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43.52
ETH 3227.3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