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봄나물 꼭 먹어!!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언니 오빠들~
이제 진짜 봄이 왔나봐~

식탁에 봄나물이 그득이양^^

image

이건 나물 이름을 까먹었어ㅜㅜ
근데 진짜 맛있었어~
여린잎이라서 그런가 입에서 살살 녹더라~

image

이건 달래~
달래 무침인데 새콤달콤매콤해~

달래 효능으로는 춘곤증 예방이랑 동맥경화증 예방에 도움이 된데~~

image

냉이 무침도 봄나물에서 빠질 수 없지~~

냉이는 염증에도 도움이 되고 소화에도 짱 좋데
그리고 눈에도 좋다는데?
눈건강에도 완젼 좋은 나물인가봐^^

image

그리고 언니들 오빠들 봄에 쑥국 꼭 먹어~

몸 따뜻하게 해주고 혈액순환 동맥경화에도 좋고~

당뇨병에도 좋고

피로회복에도 도움된데!!!

봄이니까 봄나물 꼭 챙겨먹구~
봄을 즐겨~~^^

Sort:  

냉이와 쑥의 계절이 왔습니다. ㅎㅎ 냉이를 워낙 좋아해서 ㅎㅎ
먹음직스럽네요

저도 냉이국 냉이무침 다 좋아해영ㅎㅎ
봄이 좋은 이유 중 하나영^^

나물 엄청 좋아합니다^^
냉이무침 ㅡㅜ 이거 하나면 밥 한그릇 뚝딱인데요
봄이 오긴 오네요^^
즐거운 저녁되세요~
선팔하고 갈게요~

식탁보니까 진짜 봄이구나 싶어영^^

이야 비주얼보고 들어왔어요! 진짜 상큼할거같아요.

반가워용^^
봄나물이 좋은 이유져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047.55
ETH 2690.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