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쥬빌레 샌드위치라끄

in #kr6 years ago

image

언니 오빠들~

이거 신상이라며ㅋㅋ
내가 너무 늦은거야?ㅋㅋ

편의점 갔다가 발견했엉ㅎㅎ
딱 1개 있길래 내가 똭!

체리쥬빌레 샌드위치
SNS에서 핫하길래 먹어보고 싶었끄등~

image

체리를 좋아해서

체리맛사탕이며 체리맛 립케어 체리에이드를 좋아하는 나로써는 엄청 반가운일이었어ㅎㅎ

게다가 크림이 이 정도면 그득한 수준이길래ㅋㅋ

완젼 기대한거지~~

image

한입 딱 먹었는데

오~ 체리가 씹히는거야ㅋㅋ

편의점퀄에 체리까지 씹히네ㅋ

근데 한조각 이상 먹지 못했어~

저녁먹고 후식으로 먹어서 완젼 배부른상태였어ㅎ

그리고 약간 베라의 알스크림의 단맛이 크림 단맛과는 조금 다른 느낌
빵이 좀더 부드럽고 괜찮았다면 좋았겠지만
그럼 단가가 넘 올라가겠지ㅋㅋ

커피랑 먹던 해야할 것 같공
친구랑 노나먹어~
걍 궁금해서 한번 먹어보는건 괜츈
하지만 난 이제 안 궁금해서 두번은 안먹어봐도 될 듯해~

Sort:  

두번은 안먹어도된다라...ㅎㅎ 저도 거르렵니다ㅋㅋㅋ

ㅎㅎㅎㅎㅎㅎ 넵~ 두번은 저도..
호불호가 갈린다고 하네용~~

배라에서 신메뉴 출시를....
비쥬얼은 별로네요

신기함에 샀었죠ㅎㅎ

으잉? 신기하다!!! 베이킨에서이제 샌드위치까지 만들어파는구나

그쳐~~ 저도 궁금해서~^^ 샀었져~~

헐.. 무조건 먹어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047.55
ETH 2690.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