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 와사마요 즉석구이 맛봐ㅎ

in #kr6 years ago

image

언니들 나 영화보러갔었거든~

근데 입이 심심해서 뭐 먹으까~~

보니까 와사마요 즉석구이 파는 거야ㅋㅋ

캐신기한거지ㅎㅎ

마요네즈 완젼 사랑하거등~~

image

즉석구이 달달하고 고소한데

와사마요라서 완젼 톸쏴~

맵지~~

근데 그게 매력이더라ㅋㅋ

image

영화볼때 먹을라 그랬는데

들어가기전에 반이나 먹고

광고보면서 다 먹었어ㅋㅋㅋㅋㅋㅋ

손이 자꾸가 무슨 즉석구이계의 새우깡이야ㅋㅋ

근데 언니들 빈속에는 조심해~

위가 겁내 매워ㅋㅋ

이거 롯데시네마에서 먹었어~~
참고로 지금 만나러 갑니다
그 영화봤는데ㅠㅜ
너무 재밌어 ㅜㅜ 꼭봐~

Sort:  

요즘 와사비 마요가 대세인가 봐요ㅎㅎ

새롭게 느껴져서~ 먹어보게 되더라구용~^^

첨보는 와사마요 구이??
먹어봐야 알찡 ㅎㅎ

ㅎㅎ와사마요 저는 괜찮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223.35
ETH 2688.72
USDT 1.00
SBD 2.55